본문 바로가기
연극영화일기

[탄 빵(Burnt Bread, 윤나경)] 머리를 쥐어박고 싶을 정도로 연기 잘한 김영지 배우

by 22세기소녀 2024. 1. 10.

 

202413일 수요일. 흐림.

무비블록에서 <탄 빵>(Burnt Bread, 윤나경, 14)을 보았다.

 

주연인 김영지 배우는 몇 년 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서 J 감독이 소개해 알게 됐다. 대학에서 연기를 전공했지만 내가 찾아서 볼 수 있는 출연작은 많지 않은 것 같았다. 이후 연극과 영화에 출연하여 보러 갔었다. 대사 전달력이 좋았고 노래와 연주도 잘했다. 재주와 연기력을 두루 갖춰서인지 여러 감독과 그동안 작업을 한 모양이다.

 

그 결과물 중 하나가 이 목원대학교 연극영상학부 2023학년도 졸업작품인 <탄 빵>인듯하다. 모녀 사이를 다룬 이 작품은 괜히 부모에게 짜증을 부려봤던 우리 모두가 공감할 내용. 엄마는 무한 사랑을 주지만 자식들은 때때로 그런 엄마에게 자신의 스트레스를 풀기도 한다. 엄마에게 막 대하는 딸을 김영지 배우가 머리를 쥐어박고 싶을 정도로 연기를 잘했다.

 

엄마의 건강은 영원하지 않다. 나의 어머니도 이제 반찬을 들고 가져다줄 힘이 없어 오시지 않는다. (물론 집이 더러워 가지 않는다고도 하셨지만) 늘 자식새끼 걱정인 엄마에게 잘하자.

 

*무비블록

독립영화, 단편영화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