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세계 5대 공포소설 원작 시리즈 <우먼 인 블랙: 죽음의 천사>

by 인생은 덕질 2015. 4. 13.

세계 5대 공포소설 원작 시리즈

 

 

심장을 조여오는 공포

<우먼 인 블랙: 죽음의 천사>

 

 

 

 

30년 간 전 유럽을 공포로 몰아넣었던 수잔 힐의 동명소설을 영화화하여 역대 영국 공포 영화 흥행 1위의 기록을 세운 공포 영화 시리즈 <우먼 인 블랙>의 두 번째 이야기 <우먼 인 블랙: 죽음의 천사>  [수입 ㈜드림웨스트픽쳐스/ 배급 ㈜영화사 오원/ 공동배급 ㈜브리즈픽처스/ 공동제공 ㈜인터파크 INT]가 오는 5월로 개봉을 확정 하며 공포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눈을 감아도 피할 수 없는 최강 공포!

피 한 방울 흘리지 않고 심장을 조인다!

공포의 실체가 드디어 공개된다! <우먼 인 블랙 : 죽음의 천사> 5월 개봉 확정!

 

전쟁을 피해 버려진 저택으로 몸을 숨긴 이브와 아이들에게 일어나는 끔찍한 사건을 담은 <우먼 인 블랙: 죽음의 천사>'쉴틈을 안주고 무섭게하는 영화'(네이버 hw85****), '밀도높은 공포였다!'(네이버 geni****), '이때까지 본 공포영화 중에 제일 많이 놀랐던 영화!'(네이버 gmlw****) 등의 평을 받으며 국내에서도 호러 마니아들의 인정을 받은 <우먼 인 블랙>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다.  또한, 전편에 이어 원작자인 수잔 힐이 직접 시나리오를 써서 세계 5대 공포 시리즈의 명성을 다시 한번 확인시킬 수 있기에 기대가 크다 

 

 

이번에 공개된 공포 스틸은 전쟁을 피해 몸을 숨긴 저택 안에서 점차 이브와 아이들에게 가까워지는 공포를 보여주는 장면으로서 앞으로 이들에게 다가올 끔찍한 사건들을 예고한다. 더욱이 지난 3 22일 예매 사이트 예스24(http://movie.yes24.com/Community_New/Npoll/PollResult.aspx?Type=1&STATE=0&EVENT_ID=38762)에서 진행된 영화 <우먼 인 블랙: 죽음의 천사>의 기대요소를 묻는 설문에서는 총 참여자 1,375명 중 613명이 피 한 방울 흘리지 않아도 무서운 공포 영화를 가장 큰 기대 이유로 들었다. 한편 가디언지 선정 세계 5대 공포 소설 원작359명이 투표해 2위에 랭크 되었으며, ‘역대 영국 공포영화 흥행1위 시리즈어둠 속 공포의 실체, 검은 옷을 입은 여인의 저주에는 각각 213, 190명이 표를 던졌다.

 

 

버려진 저택의 끔찍한 사건들을 피 한 방울 흘리지 않는 극강의 공포로 목격하게 하는 <우먼 인 블랙: 죽음의 천사>는 이번 스틸 공개를 통해 두려움의 실체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며 오는 5월 전국 개봉한다.

 

 

 

INFORMATION

    : 우먼 인 블랙: 죽음의 천사

    : The Woman in Black 2: Angel of Death

    : 톰 하퍼

   : 피비 폭스, 헬렌 맥크로이, 제레미 어바인, 오클리 팬더가스트

    : 공포

러닝타임: 98

    : ㈜드림웨스트픽쳐스

    : ㈜영화사 오원

공동배급: ㈜브리즈픽처스

공동제공: ㈜인터파크 INT

    : 20155월 예정

 

 

SYNOPSIS

한 명두 명 아이들이 사라지기 시작한다.

 

1941년 런던전쟁의 공습을 피해 버려진 저택으로 몸을 숨긴 이브와 아이들. 하지만 늪지대 사이 고립된 저택에선어둠이 내리면 알 수 없는 그림자가 그들을 엄습한다. 저택에 도사린 전쟁보다 더한 공포는 아이들을 한 명씩 어둠 속으로 끌고 가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