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극영화일기

2024 한예종 영화과 졸업영화제 예매와 김세원 배우

by 22세기소녀 2024. 2. 18.

유은아 배우

 

 

2024218일 일요일. 매우 흐림.

한예종 영화과 졸업영화제 예매 성공적! 오늘 결전의 날이라(작년엔 상영관 규모 문제인지 외부 관객에 할당된 좌석 수도 매우 적고 예매 홍보가 제대로 되지 않아 매 섹션 격렬한 눈치 게임을 해야 했다) 모든 스케줄 취소하고 PC 앞에서 대기했다. 매진 섹션 하나와 자리 안 좋은 섹션 하나가 아쉽긴 하지만 현장에서 어떻게 구할 수 있을 것이다.

 

무조건 구해야 하는 김세원 영화 두 편과 이유하, 유은아, 김연교 출연작은 예매 우선순위를 정해두었기에 구했다.(상영작이 100편에 가깝기 때문에 사전 계획이 필요했다)

 

아쉬운 점은, 대한극장에서 상영한다는 점이다. 대한극장은 전관이 상영 조건이 안 좋다. 영사기와 스크린 교체를 안 하는지 어두컴컴한 화면은 정말 최악이다. 작년에 방문하고는 다시는 안 간다 했는데 응원하는 배우들 라인업이 장난 아니라서 가려고 한다.

 

김세원 배우

 

*같은 기간에 한예종 방송영상과 졸업상영회도 있다. 작년에 영화과 졸업영화제를 했던 CGV 명동역에서 한다. 대세 배우 김세원의 영화가 여기서도 상영되어 동선을 잘 짜놓았다. 김세원은 멀영과, 영화과, 방영과 등 영상원 3개 과의 감독이 캐스팅했다.

 

*김세원 <눈물눈물>이 예매 순위 6번인 이유는, 상영작 수 맞추기 이벤트에 당첨되어 초청권을 획득하였기 때문이다. 단 한 장의 초청권을 이 <눈물눈물>에 썼다.

 

문승아 배우

 

 

#김세원배우 #이유하배우 #유은아배우 #김연교배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