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6월 극장가 대세 여배우들의 빅매치! <사랑은 소설처럼> 크리스틴 리터, <밀리언 웨이즈> 아만다 사이프리드, <미녀와 야수> 레아 세이두

by 인생은 덕질 2014. 5. 29.

 

<사랑은 소설처럼>

매력만점 떠오르는 대세 여배우 3인방!

<사랑은 소설처럼> 크리스틴 리터

<밀리언 웨이즈> 아만다 사이프리드

<미녀와 야수> 레아 세이두

 


 

6월 극장가의 사랑주의보를 예고한 힐링 로맨스 <사랑은 소설처럼>[감독: 제시카 골드버그|출연: 크리스틴 리터, 브라이언 게라그티 |수입: ㈜에이블엔터테인먼트 |배급: ㈜팝엔터테인먼트]이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매력적인 세 여배우들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6월 극장가는 매력만발 대세 여배우들의 빅매치!

<사랑은 소설처럼> 크리스틴 리터, <밀리언 웨이즈> 아만다 사이프리드, <미녀와 야수> 레아 세이두 

  

 

6월 극장가에 다양한 매력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대세 여배우 3인방의 출연작들이 각각 출격 준비에 한창이다. 로맨스, 코미디, 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에서 모습을 드러낸 매력만점 3인방에 대해 관객들의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영화 <사랑은 소설처럼>의 크리스틴 리터, <밀리언 웨이즈>의 아만다 사이프리드, <미녀와 야수>의 레아 세이두. 이 세 명의 여배우들이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6월 극장가의 새로운 세대교체를 예고한다.

 

 

상큼 발랄+섹시 이중매력의 차세대 로맨스 퀸 탄생!

<사랑은 소설처럼>의 뉴페이스 크리스틴 리터!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힐링 로맨스 <사랑은 소설처럼>이 오는 612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주인공 에이미역의 크리스틴 리터가 차세대 로맨스 퀸의 탄생을 예고하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누구나 꿈꾸는 우연한 사랑의 로망을 그린 <사랑은 소설처럼>에서 낯선 여행객과 하룻밤을 보낸 여주인공을 연기한 크리스틴 리터는 큰 눈과 환한 미소로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영화에서 낯선 여행객에서 자신의 하우스메이트가 된 남자와의 설레는 사랑과 그 사랑을 의심하고 확인하려는 뽀로통한 연기를 선보이며 리얼함을 더해 관객의 공감을 이끌어 낸다. 모델로도 활동한 바 있는 그녀는 미국 유명 패션잡지 필라델피아 스타일 매거진표지를 장식하며 사랑스러움을 뽐냈다. 매력만점 대세 여배우 크리스틴 리터는 팀 버튼 감독의 차기작 <빅 아이즈>에도 캐스팅되면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로 상큼한 매력과 함께 섹시함까지 그녀의 이중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사랑은 소설처럼>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사랑 이야기로 관객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6 12일 개봉)

 

 

청순 섹시와 신비로운 분위기로 똘똘 뭉치다!

<밀리언 웨이즈>의 아만다 사이프리드, <미녀와 야수>의 레아 세이두

 

<레미제라블>, <맘마 미아!>를 통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인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코미디 영화 <밀리언 웨이즈>를 통해 새로운 스타일로 한국 극장가를 찾는다. <밀리언 웨이즈>는 여자친구를 되찾기 위해 소심한 겁쟁이에서 상남자로 변신하는 막 나가는 19금 코미디. 이 작품에서 웨스턴 최고의 완벽한 퀸카를 연기한 그녀는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이미지를 부각. 생애 첫 웨스턴 스타일의 청순 섹시 여성미를 뽐내며 다시금 극장가의 대세로 떠오를 예정이다.  (6 4일 개봉)

 

프랑스 출신의 독특한 분위기를 가진 배우 레아 세이두는 오는 6 <미녀와 야수>로 극장가를 뜨겁게 할 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가장 따뜻한 색, 블루>를 통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보여준 그녀는 판타지 로맨스<미녀와 야수>를 통해 순수하면서도 거친 야수를 매혹시키는 아름다운 미녀로 변신. 사상 가장 신비롭고 매력적인 미녀 을 선보이며 자신의 신비한 분위기를 한층 부각시켜 6월 극장가를 뜨겁게 할 예정이다. (6 19일 개봉)

 

떠오르는 대세 여배우 크리스틴 리터의 상큼하면서도 섹시한 이중매력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 로맨스 <사랑은 소설처럼>은 오는 6 12일 개봉한다.

 

 

 

* About movie

     : <사랑은 소설처럼>

     : Refuge

     : 크리스틴 리터, 브라이언 게라그티

     : 제시카 골드버그

     : 로맨스, 드라마

     : ㈜에이블엔터테인먼트

     : ㈜팝엔터테인먼트

     : 2014 6 12 

 

 

 

* Synopsis

 

떠날 수 없는 그녀, 돌아갈 곳 없는 그 남자의 힐링 로맨스!

동생들과 함께 살면서 특별할 것 없는 일상을 보내던 에이미(크리스틴 리터)는 어느 날 낯선 여행객 샘(브라이언 게라그티)을 만나 호감을 느끼고 그와 함께 하룻밤을 지내게 된다. 한 곳에 정착을 못하고 여행을 다니던 샘은 에이미를 잊지 못하고 그녀의 집으로 다시 찾아가 룸메이트를 제안한다. 예기치 않은 정착을 하게 된 샘과 새로운 룸메이트가 생긴 에이미는 서로에게 생긴 특별한 감정이 진짜 사랑일까 고민하게 되는데.

 

6, 당신에게도 사랑이 찾아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