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고마츠나나, 소메타니 쇼타 <바쿠만> 지상 최대의 만화 배틀

by 인생은 덕질 2016. 4. 6.

[데스 노트] 오바 츠구미 X 오바타 타케시 원작

<바쿠만>

<바람의 검심> <기생수> 크로스!

일본 최고의 제작진과 배우들 <바쿠만>에서 총집합!

 

일본에 이어 국내에서도 흥행 바람을 일으킨 <기생수>와 만화 원작 영화화의 정석이라고 불리는 <바람의 검심> 등 최고 화제작들의 초호화 출연진들과 제작진들이 <바쿠만>에서 총집합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입 : 엔케이컨텐츠 | 공동제공 : 나인플래너스 | 배급 : 디스테이션 | 감독/각본 : 오오네 히토시 | 출연 : 사토 타케루, 카미키 류노스케, 소메타니 쇼타 외)




 

<늑대아이> <기생수> <바람의 검심> <진격의 거인> <바닷마을 다이어리> !

초호화 캐스팅과 초특급 제작진 참여 화제!

 

<바쿠만> [드래곤볼], [슬램덩크], [원피스] 등을 탄생시킨 일본 최고의 만화 [소년 점프]에 만화 연재를 꿈꾸는 작화 능력자 마시로’(사토 타케루)와 스토리 구성 능력자 타카기’(카미키 류노스케)의 치열한 만화가 도전기를 그린 청춘 드라마이다. 영화 <바쿠만>에 국내에서도 큰 인기몰이를 한 <늑대아이> <바람의 검심> <기생수> 등 일본 최고의 작품들에 출연한 톱스타 배우진과 초특급 제작진이 참여한 사실이 알려지며 영화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전차남> <고백> <늑대아이> <기생수> <진격의 거인> <괴물의 아이> 등의 작품을 통해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로 손꼽히고 있는 카와무라 겐키가 제작을 담당했다. 연출을 맡은 오오네 히토시 감독은 카와무라 겐키와 슬리퍼 히트작인 <모테키: 모태솔로 탈출기>에서 만나 <바쿠만>으로 다시 뭉치게 되었다. 또한 이와이 슌지 감독의 <4월 이야기> <녹차의 맛> <우주형제> 등 참여하는 영화마다 최고의 아트 디렉션을 선보여온 츠즈키 유지가 미술 감독을, 주제가 및 영화 음악은 일본의 인기 밴드 사카낙션이 맡았다. 초특급 제작진에 이어 초호화 캐스팅도 눈길을 끄는데 차세대 일본 톱스타로 손꼽히는 사토 타케루, 아역 출신의 연기파 배우 카미키 류노스케와 <기생수> 시리즈로 한국에 이름을 알린 소메타니 쇼타 그 외 <바닷마을 다이어리> 릴리 프랭키, <전차남> <크로우즈 제로> 시리즈의 야마다 타카유키 등 신구세대 일본을 대표하는 최고의 개성파 배우들이 총출연했다.

 

특히 일본을 뜨겁게 달군 최고의 블록버스터 시리즈인 <기생수><바람의 검심> 제작진들과 출연진들이 모두 총출동한 것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람의 검심>에서 적대관계로 출연했던 전설적 검객 히무라 켄신의 사토 타케루와 켄신의 라이벌인 시시오의 오른팔 소지로로 등장한 카미키 류노스케가 <바쿠만>에서는 둘 도 없는 콤비 만화가로 출연해 호흡을 맞췄다. 또한 <기생수> 시리즈 흥행의 주역이라 할 수 있는 소메타니 쇼타는 <바쿠만>에서 안하무인 슈퍼 천재 만화가 니이즈마역으로 출연해 색다른 연기 변신을 펼친다. 또한 <기생수>를 포함한 다양한 영화에서 최고 완성도의 CG 실력을 선보인 바 있는 픽처엘레먼트가 <바쿠만> VFX를 담당, 화려하면서도 실험적인 독특한 영상들이 탄생되었다. 특히 만화 집필 장면과 [소년 점프]에서의 만화가들의 순위 대결 장면을 마치 액션 장면처럼 표현해낸 만화 배틀씬은 <바쿠만>의 하이라이트 장면이기도 하다.

 

영화 <바람의 검심> <기생수>의 배우진 및 제작진이 뭉쳐 초호화 캐스팅과 초특급 제작진 라인업을 완성한 <바쿠만>은 오는 4 21일에 개봉한다.

 

 

* Synopsis

천재들 VS 슈퍼 천재! 지상 최대의 만화 배틀이 펼쳐진다!

짝사랑녀를 몰래 그리는 것에만 자신의 재능을 쏟는 작화 능력자마시로’(사토 타케루)와 스토리 텔링에 천부적인 소질이 있는  ‘타카기’(카미키 류노스케)가 팀을 이루어 일본의 넘버원 만화 잡지소년 점프에 연재를 목표로 만화가의 꿈을 가진다. 각고의 노력 끝에 결국 소년 점프 연재의 꿈을 이루지만, 그들은 슈퍼 천재 고교생 작가니이즈마’(소메타니 쇼타)에게 독자 투표 랭킹 순위에서 번번이 패하면서 굴욕을 받게 된다. 니이즈마의 도발로 인해 승부욕이 생긴 마시로와 타카기! 소년 점프 연재 만화 랭킹 1위에 도전하게 되는데!

 

*  INFORMATION

     I 바쿠만

     I バクマン。

     I 오바 츠구미(스토리) X 오바타 타케시(작화) [바쿠만]

감독/각본 I 오오네 히토시

     I 사토 타케루, 카미키 류노스케, 소메타니 쇼타, 고마츠 나나

     I 청춘 드라마

러닝타임 I 119

     I 12세 이상 관람가

     I 엔케이컨텐츠

공동제공 I 나인플래너스

     I 디스테이션

     I 2016 4 21

홈페이지 I https://www.facebook.com/n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