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류승완·한지승·김태용 감독의 3D 영화 <신촌좀비만화> 이다윗, 박정민, 손수현, 박기웅, 남규리 출연

by 인생은 덕질 2014. 4. 7.

 

류승완·한지승·김태용 감독의

 

 

3D 영화 <신촌좀비만화>

 

 

긴장감 300% 3가지 3D이야기

 

 

류승완, 한지승, 김태용 감독이 만든 국내 최초 3D 옴니버스 영화 <신촌좀비만화>(제공: KAFA┃제작: KAFA FILMS┃배급: CJ엔터테인먼트)51일 개막하는 제 15회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됨과 동시에 5월 개봉을 확정 짓고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신촌좀비만화> 예고편 최초 공개

3인의 감독, 3가지 3D 이야기 죽여줘” “기억해줘” “돌아와줘

 

<신촌좀비만화>는 멜로, 드라마를 대표하는 각기 다른 개성의 스타 감독들이 한국 3D 영화의 한 단계 도약을 위해 뭉친 특급 프로젝트이다. 영화는 각각 신촌·좀비·만화를 소재로 류승완 감독이 연출 한 <유령>, 한지승 감독이 연출한 <너를 봤어>, 김태용 감독이 연출한 <피크닉> 세편의 영화로 구성되어 있다.

 

류승완 감독의 <유령>은 지난해 세상을 발칵 뒤집은 서울 신촌 대학생 피살 사건을 모티브로 청소년들 사이에서 벌어진 충격 실화를 다룬다. 한지승 감독의 <너를 봤어>는 한국판 좀비로맨스물로 사랑에 대한 독특한 이야기를 풀어가고, 김태용 감독의 <피크닉>은 한 아이의 만화 같은 상상 세계를 엿볼 수 있는 작품이다.

 

 

5월 개봉을 앞두고 최초 공개 된 예고편은 3인의 감독의 명성에 맞는 기대감을 갖게 한다.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예고편은 3인의 감독의 3가지 3D 이야기가 번갈아 보여지며 긴장감을 일으킨다.

 

 

죽여줘’ ‘기억해줘’ ‘돌아와줘라는 각 영화의 메시지를 담은 간결한 카피와 함께 누구 죽이고 싶은 사람 없었어?’ ‘사랑이 무너지던 날 세상은 좀비가 되었습니다’ ‘누나랑 소풍 가는 거야. 엄마는 바쁘니까 너랑 나랑만 가는 거야라는 주인공들의 의미 있는 대사가 앞으로 펼쳐질 드라마를 궁금하게 만든다.

 

<신촌좀비만화>5 1일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 뒤, 곧이어 극장개봉으로 전국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영 화 정 보

 

       | 신촌좀비만화 (MAD SAD BAD)

       | KAFA

       | KAFA FILMS

       | CJ엔터테인먼트

감독 / 출연 | <유령> 류승완 감독, 이다윗, 박정민, 손수현

<너를 봤어> 한지승 감독, 박기웅, 남규리

<피크닉> 김태용 감독, 김수안, 박미현

        |2014 5

페 이 스 북 |https://www.facebook.com/madsadbad3d

 

 

 

시 놉 시 스

 

<유령> 류승완 연출

"도와줘..." 그리고 "죽여줘..."

인터넷 사령카페 단체톡에 빠져있는 고등학생 승호’(이다윗)는 한번도 만난 적 없지만 짝사랑하는 회원인 여우비’(손수현)로 부터 절박한 메시지를 받는다. “도와줘…” 그리고 죽여줘…”  

승호여우비를 짝사랑한 또 다른 멤버 ‘비젠’(박정민)과 함께 그녀를 구하기 위해 서둘러 신촌으로 향하는데… 

 

 

<너를 봤어> 한지승 연출

사랑이 무너지던 날, 세상은 좀비가 되었다! “

인간과 좀비 출신의 치료자들이 공존하게 된 세상. 좀비 치료자들이 일하는 공장의 작업반장여울’(박기웅)은 유난히 그들을 경멸하지만, 여자 좀비 치료자시와’(남규리)는 그런 구박에도 그를 졸졸 쫓아다닌다.

그러던 어느 날, 과로로 쓰러진 시와와 단 둘이 마주하게 된 여울은 알 수 없는 감정에 사로잡히는데……

 

 

<피크닉> 김태용 연출

엄마는 바쁘니까 오늘은 누나랑 둘이 소풍 가는 거야!”

엄마(박미현)와 자폐증을 가진 동생과 함께 작은 바닷가 마을에 살고 있는 여덟 살수민’(김수안)의 유일한 즐거움은 이불 속에서 만화책 보기다.

어느 날, 아끼는 만화책을 동생이 망가뜨리자 수민은 엄마와 자신을 위해 큰 결심을 하고 동생과 둘만의 소풍을 위해 먼 길을 나선다. 그리고 아무도 없는 절에 동생만을 남기고 돌아서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