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보아, 데릭 허프 <메이크 유어 무브> OST 동방신기, 소녀시대, f(x), EXO 참여

by 인생은 덕질 2014. 4. 7.

 

춤 추듯 사랑하고 사랑하듯 춤춰라!

 

 

 

<메이크 유어 무브>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 총출동!

 

이들의 음악을 한번에 즐기자!

 

동방신기, 소녀시대, f(x), EXO가 참여한

 

<메이크 유어 무브> OST 공개!

 

 

 

메인 테마곡 ‘Let Me In’의 공개 이후로 영화 속 OST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오늘 4/7() 대한민국 최정상 아티스트인 동방신기, 소녀시대, f(x) 크리스탈, 그리고 EXO 크리스 등이 참여한 <메이크 유어 무브> OST를 공개한다.

 

[제작: CJ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로버트 코트 프로덕션 |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 감독: 듀안 에들러 | 주연: 보아, 데릭 허프]

 

 

동방신기, 소녀시대, f(x), EXO 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들 참여!

 

4/7() <메이크 유어 무브> OST 공개!

 

영화 <메이크 유어 무브>는 월드스타 보아의 첫 할리우드 작품으로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자란 두 남녀 도니아야가 춤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며 사랑에 빠지게 되는 환상적인 댄싱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지난 3/31() <메이크 유어 무브> OST 발매를 예고해 오랜 시간 기다려왔던 팬들을 뜨거운 반응을 확인케 하며 영화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확인케했다.

 

 

 

4/7() 오늘,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 동방신기, 소녀시대, f(x), 슈퍼주니어-M 헨리, 그리고 EXO의 크리스까지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메이크 유어 무브>. 이미 국내를 넘어 전세계를 사로잡은 넘사벽 걸그룹 소녀시대는 어반스타일의 빠른 템포인 ‘Cheap Creeper’에 참여, 중독성 있는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소녀시대 제시카, f(x) 크리스탈, 그리고 EXO의 크리스까지 모여서 완성된 ‘Say yes’는 캐치하고 중독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곡으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이 외에도 동방신기의 'Runnin On Empry', f(x) 'NU 예삐오' 등이 수록된 <메이크 유어 무브> OST 4/7() 오후 4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들이 참여한 OST 공개로 화제가 되고 있는 <메이크 유어 무브> 4 17일 개봉할 예정이다.

 

 

ABOUT MOVIE

n  제목: <메이크 유어 무브> (Make Your Move)

n  제작: CJ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로버트 코트 프로덕션

n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n  감독: 듀안 에들러

n  주연: 보아, 데릭 허프

n  장르: 댄싱 로맨스

n  미국개봉: 2014 4 18

n  국내개봉: 20144 17

n  홈페이지: makeyourmove.interest.me

n  페이스북: facebook.com/makeyourmove.KR

 

 

 

SYNOPSIS

춤 추듯 사랑하고, 사랑하듯 춤춰라!

<스텝 업> 제작진과 ‘보아’가 선사할 환상적인 댄싱 로맨스!

춤 하나로 모두를 사로잡는 탭 댄서도니’(데릭허프)는 형이 운영하는 클럽에서 매력적인 댄서아야’(보아)를 만나 첫 눈에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곧 자신의 형과아야의 오빠가 라이벌 관계의 클럽을 운영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심한 반대에 부딪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로의 몸짓에 빠져든 '도니' '아야'.

두 사람에게 닥친 위기는 그들의 사랑을 더욱 간절하게 하는데.

 

모든 것을 넘어 선 화려한 무대, 그 뜨거운 순간이 지금 펼쳐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