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몬스터> 매혹적 섹시미, 소녀의 순수함, 김고은 화보!

by 인생은 덕질 2014. 2. 25.

 

매혹적 섹시미? 소녀의 순수함? 둘 다 완벽 소화!

김고은, 반전 화보 대공개!

 

 

오는 3 13일 개봉하는 영화 <몬스터>에서 미친여자 복순역을 맡으며 또 다른 파격 행보를 걷고 있는 배우 김고은이 패션지 [바자] [마리끌레르]를 통해 전혀 다른 두 모습의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작: 상상필름 | 제공: 유니온투자파트너스㈜, 롯데엔터테인먼트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감독: 황인호 | 주연: 이민기, 김고은]

 

 

<몬스터> 영화 속 미친여자 복순은 어디에?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 발산!

김고은, 깨끗하고 청초한 페이스 속 감춰진 신비로운 비주얼!

 

파격적인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며 2014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자리잡은 영화 <몬스터>에서 복순역을 맡은 김고은이 패션지 [바자] [마리끌레르]를 통해 여성미를 극대화시킨 화보를 공개했다. 영화 <몬스터>는 피도 눈물도 없는 살인마 태수와 그에게 동생을 잃은 제대로 미친여자 복순의 끝을 알 수 없는 맹렬한 추격을 그린 작품. “<은교> 이후 파격적인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는데, 언젠가는 꼭 한 번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맡아보고 싶다고 전한 김고은은 공개된 화보에서 관능미 넘치는 매혹적인 모습으로 남성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묘한 분위기로 칼을 움켜쥔 채 누워있는 모습과 고혹적인 눈빛으로 벽에 기대고 있는 그녀의 모습은 섹시한 매력까지 풍기며 성숙한 여성미를 극대화시킨다. 여기에 러블리하면서 순수한 이미지까지 소화한 김고은의 모습은 소녀의 모습부터 매혹적인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몬스터>에서 그녀만이 할 수 있는 연기로 복순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한 충무로 괴물신인 김고은은 팔색조 모습을 선사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양한 매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은 김고은의 파격변신이 기대되는 영화 <몬스터>는 오는 3 13일 개봉한다.

 

 

ABOUT MOVIE

           <몬스터>

           유니온투자파트너스㈜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상상필름

           황인호

           이민기, 김고은

           2014 313

공식홈페이지   http://monster2014.co.kr

 

 


STORY

노점상을 하며 하나뿐인 동생과 살고 있는 '복순', 약간 모자라지만 제대로 건드리면 큰일나는 그녀는 동네에서 일명 '미친년'이라 불린다. 어느 날 그녀 앞에 나타난 냉혈 살인마 '태수'는 비밀을 감추기 위해 복순의 동생을 죽이게 된다. 동생의 복수를 위해 칼 한 자루 손에 든 채 그를 추격하는 복순 그리고 살인을 마무리 하기 위해 집요하게 복순을 쫓는 태수 

 

 

포기를 모르는 두 괴물의 숨가쁜 추격이 시작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