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연애의 맛] 언론/VIP 시사회 현장 사진(고화질)

by 인생은 덕질 2015. 5. 1.

 

 

<연애의 맛>

 

언론/VIP 시사 현장

 


 

본격 19금 카운셀링 코미디 <연애의 맛>의 언론·배급 및 VIP 시사회가 4/30() CGV 왕십리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제공/배급: ㈜와우픽쳐스 ㅣ 공동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ㅣ 제작: 청우필름 ㅣ 감독: 김아론 ㅣ 출연: 오지호, 강예원)

 

 

 

 

오지호 “모두가 영화를 통해 진짜 연애의 맛 느끼길”강예원 “영화 속 오지호 고백 장면 정말 설렜다!”하주희 “베드씬! 가장 예쁠 때의 모습을 남기고 싶었다”김아론 감독 “<연애의 맛>은 사랑에 용기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영화!”

 

본격 19금 연애 카운셀링 무비 <연애의 맛>이 지난 4/30() 오후 2 CGV 왕십리에서 언론∙배급 시사회를 개최하고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현장에는 오지호, 강예원, 하주희, 김아론 감독이 참석했으며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졌다.

 

 

개봉에 앞서 스크린을 통해 <연애의 맛>을 시사한 오지호는 작년에 촬영할 때 정말 재미있게 촬영했다. 특히 4차원 강예원 덕분에 호흡도 잘 맞았고 예상치도 못한 재미있는 장면이 잘 나와서 기분이 좋다. 산부인과 의사 역을 맡아서 고충이 많았지만 재미있게 촬영하려고 노력했다. 많은 분들이 보시고 진짜 연애의 맛을 느끼시면 좋겠다고 전하며 영화에 대한 자신감과 만족감을 전했다. 강예원은 오지호와의 훌륭했던 호흡을 자랑하며 실제로 연애를 시작할 때 많이 서툰 편인데 영화를 보면서 왕성기의 고백 장면에 정말 설렜다. 연애가 서툰 분들은 꼭 보시고 이런 설렘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영화에서 파격 변신을 시도한 하주희는 노출씬에 대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 인생에서 가장 예쁠 때의 모습을 기록으로 남기고 싶었다. 베드씬을 앞두고 긴장이 많이 됐지만 강예원의 조언을 받아 제대로 촬영할 수 있었다고 고백하며 강예원에게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영화의 연출을 맡은 김아론 감독은 배우들과의 호흡이 굉장히 좋았고 현장 분위기가 좋아 너무 행복했다고 밝히며 “20, 30, 40대 모든 관객층이 유쾌하게 볼 수 있는 영화며 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어른들을 위한 성장 영화이기도 하다. 사랑에는 용기가 필요한데, 용기가 부족한 사람들, 사랑을 고백하려는 사람들, 시작하는 연인들에게 도움이 되는 영화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하며 영화에 대한 애정과 자신감을 드러냈다.

 

 

 

<연애의 맛> 언론 시사회 및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언론 & 셀럽 모두 반했다!

기다렸던 로맨틱 코미디 <연애의 맛>! 셀럽들의 힘찬 응원과 함께한 뜨거웠던 VIP 시사회 현장!

 

 

              

 

 

 

 

 

 

오지호, 강예원, 하주희, 홍이주, 김민교, 홍석천, 김아론 감독, 오지호, 강예원

김민종, 조달환, 조안, 송지은, 키썸, 엠버, 황승언, 박은지, 신수지, 조연우

한정수, 김영준, 송종호, 이하늘, 지누, 김창렬, 허태희, 홍록기, , 권민중

 

 

 

 

 

 

연일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화제작으로 떠오른 본격 19금 연애 카운셀링 코미디 <연애의 맛>이 지난 4/30() CGV 왕십리에서 언론 시사회와 VIP 시사회를 개최하며 언론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스타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특히 <연애의 맛>의 주역 오지호, 강예원, 하주희, 홍이주, 김민교, 홍석천, 김아론 감독의 파이팅 인사로 시작된 VIP 시사회는 김민종, 조달환, 조안, 송지은, 키썸, 엠버, 황승언, 박은지, 신수지, 조연우, 한정수, 김영준, 송종호, 이하늘, 지누, 김창렬, 허태희, 홍록기, , 권민중까지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대표 스타들이 참석해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보여주었다.

 

 

오지호와 남다른 친분을 자랑하는 조연우, 한정수, 김영준, 송종호는 입을 모아 “<연애의 맛> 대박 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지호 파이팅!”을 외치며 훈훈한 우정을 자랑했고, 영화에 카메오로 출연한 김창렬과 함께 온 이하늘과 지누 또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영화의 대박을 기원했다. 또한, 강예원과의 친분으로 참석한 김민종과 엠버도 영화 굉장히 재미있다고 해서 보러 왔습니다. <연애의 맛> 응원하겠습니다!”를 외치며 힘찬 응원과 기대감을 전했다. 참석한 셀럽들 모두 영화와 배우들에게 아낌없는 성원을 보냈으며 이에 화답하듯 VIP 시사회 현장은 뜨거운 환호와 폭발적인 기대감으로 가득했다.

 

 

언론과 대한민국 스타 모두 반한 영화 <연애의 맛>은 겉으론 멀쩡한 외모와 스펙의 뇌섹남! 그러나 여자 속만 알고 정작 여자 맘은 모르는 산부인과 전문의 왕성기(오지호)와 거침없는 성격으로 여성 불모지인 금녀의 벽에 도전! 그러나 남성의 은밀한 그곳을 진단하면서도 정작 제대로 된 연애 경험은 전무한 비뇨기과 전문의 길신설(강예원)의 좌충우돌 코믹 로맨스를 그린 19금 로맨틱 코미디이다.

 

 

언론ž배급 시사회와 VIP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친 영화 <연애의 맛>, 오는 5 7일 대개봉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