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시스템이 인간을 지배하는 세계 <사이코패스> 정의를 파헤치는 전쟁이 시작된다

by 인생은 덕질 2015. 5. 1.

 

시스템이 정의를 지배하는 세계에서 나는 싸운다

 

 

 

시스템이 인간을 지배하는 세계

정의를 파헤치는 전쟁이 시작된다!

<사이코패스> 5 28일 개봉 확정!

 

 

범죄가 예측 가능해진 미래세계, 세계로 진출을 꾀하는 시빌라 시스템과 그를 악용하려는 세력들, 그리고 그에 저항하는 사람들의 처절한 싸움을 담은 SF 애니메이션 <사이코패스>가 오는 5 28일로 개봉을 확정 짓고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수입: ㈜애니플러스ㅣ배급: BoXoo 엔터테인먼트ㅣ국내개봉: 2015 5 28]

 

 

 

 

화제의 애니메이션 <사이코패스> 극장판 마침내 국내 상륙!

SF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세계가 펼쳐진다!

 

일본 열도를 뒤흔든 화제의 애니메이션 시리즈 <사이코패스>의 극장판이 오는 5 28일로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사이코패스>는 시빌라 시스템을 통해 인간의 심리 상태를 측정하고 범죄를 예방하는 것이 가능해진 2116년의 미래를 배경으로 한 SF 애니메이션으로 분쟁국인 샴바라플로트로의 시스템 수출을 앞두고 무장단체에 의한 테러사건이 발생하게 되면서 일련의 사건과 시스템 속에 감춰진 진실을 찾기 위해 새로운 땅으로 홀로 떠난 형사 아카네의 활약을 스펙터클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사이코패스>는 호기심을 불러 모으는 세계관 설정과 완성도 높은 연출로 개봉 전부터 많은 애니메이션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지난 1월 일본에서 개봉되었을 당시 <빅 히어로>, <테이큰 3> 등의 대작과 맞붙었음에도 불구하고 개봉 주 주말에만 13천엔이 넘는 흥행 수입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커다란 성공을 거두기도 했다.

 

<사이코패스>가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또 다른 이유는 바로 실력파 제작진의 참여에 있다. 개봉 당시 일본에서 제작한 실사 영화 중 최고의 흥행 성적을 기록한 <춤추는 대수사선> 시리즈를 비롯해 인기 TV 시리즈 [안티크], 참신한 연출이 돋보인 영화 <사토라레> 등 다양한 작품을 성공시키며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모토히로 카츠유키가 총감독을 맡았으며, <도쿄 마블 초콜릿>의 연출을 맡아 제 12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 장편-그랑프리상을 수상하며 국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시오타니 나오요시가 감독을 맡았다. 또한 <Fate/Zero>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등으로 애니메이션 팬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시나리오 라이터 우로부치 겐이 스토리 원안 및 각본을 담당하고 있다. 이처럼 최고의 제작진의 손에 탄생된 <사이코패스>는 프로덕션 IG가 제작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앞서 애니플러스를 통해 TV시리즈인 [사이코패스 신편집판] [사이코패스 2]가 국내에 소개된 바 있다. 오는 5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극장판의 경우 TV 시리즈보다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흥미진진한 스토리,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예고하고 있어 <사이코패스> 시리즈를 사랑해 온 열혈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5 28, 정의를 파헤치는 전쟁이 시작된다!

 

상상을 초월하는 짜릿한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으로 SF 애니메이션의 신세계를 예고하는 <사이코패스>는 오는 5 28일로 개봉되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INFORMATION

     _ 사이코패스

     _ SF 애니메이션

     _ 시오타니 나오요시

총 감 독 _ 모토히로 카츠유키

     _ 하나자와 카나, 세키 토모카즈

     _ ㈜애니플러스

     _ BoXoo 엔터테인먼트

상영 시간 _ 113

개 봉 일  _ 2015528일 예정

     _ 등급 심의 진행 중

홈페이지 _ http://psychopass.aniplustv.com/

 

SYNOPSIS

 

모든 범죄가 예측 가능해진 미래!

시스템의 지배가 세상을 위협한다!

 

개인의 범죄성향이 측정 가능해진 미래세계, 인간의 심리 경향을 분석해 이들을 실시간으로 감시하고 제어하는 시빌라 시스템에 의해 범죄가 관리되는 가운데 일본 정부는 마침내 타국에까지 이 시스템을 수출하기에 이른다. 장기간 내전 상태에 있던 SEAUn(동남아시아 연합)의 의장 츄안 한은 수도인 샴발라플로트에 시빌라 시스템을 도입하고, 때마침 밀입국 무장단체에 의한 테러사건이 발생한다.

 

한편, 잠정적 범죄자를 가려내고 치안 업무를 수행하는 공안국 형사과 소속 아카네는 사건의 중심에 한 남자가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되고, 옛 동료였던 남자의 진의를 확인하기 위해 홀로 샴발라플로트로 향하게 되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