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대형마트 계약직 부당해고 <카트> 염정아, 문정희, 김영애, 김강우, 황정민, 천우희, 디오, 지우, 이승준 캐스팅!

by 인생은 덕질 2014. 1. 9.

 

<카트>

 

황정민-천우희-지우-이승준 캐스팅!

 

막강 조연진 라인업!

 

 

영화 <카트>(제작 : 명필름, 감독 : 부지영)황정민, 천우희, 지우, 이승준까지 조연진의 캐스팅을 확정하고 오는 1 11일 크랭크인 한다.

 

 

<지구를 지켜라> 황정민, <써니> 천우희, <전설의 주먹> 지우, <비밀> 이승준,

영화 <카트> 전격 합류!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과 신예들로 이루어진 화려한 라인업 완성! 

대형마트의 계약직 직원들이 부당해고를 당한 이후 이에 맞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카트><지금, 이대로가 좋아요><시선 너머> 등의 작품을 통해 섬세한 연출력을 보여왔던 부지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건축학개론> 등을 만들어낸 명필름이 제작하는 작품으로, 염정아, 문정희, 김영애, 김강우 등 연기파 배우들과 대세 아이돌 엑소(EXO)의 디오가 캐스팅 되어 일찍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들과 함께 호흡을 맞출 멤버로 황정민, 천우희, 지우, 이승준 등이 영화 <카트>에 합류했다.

 

2003년 영화 <지구를 지켜라>를 통해 스크린 신고식을 치른 후 <하녀><밍크코트>를 통해 존재감을 각인 시킨 배우 황정민은 인심 좋고 유머러스한 노조원의 분위기 메이커 옥순역을 맡아 극의 재미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영화 <써니>에서 본드걸로 강렬한 인상을 심어 준 후, 지난 해 부산 국제 영화제에 초청되어 화제를 일으키고 제 13회 마라케시 국제 영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영화 <한공주>의 히로인으로 주목 받은 천우희는 이번 영화에서 88만원 세대의 대표주자미진역을 맡아 이 시대 20대들의 고민을 대변하는 당찬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사할 것이다.

 

<이층의 악당>에서 김혜수의 딸로 분해 10대답지 않은 놀라운 연기를 선보인 후 최근 영화 <전설의 주먹>에서 황정민의 딸 역할로 출연한 바 있는 배우 지우는 당돌한 여고생 수경역을 맡아 극 중 태영역의 디오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지우와 디오는 10대 고등학생들의 풋풋한 관계를 보여주며 영화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회사에 충성을 다하며 노조원들을 압박하는 정규직 최과장역할에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나인><비밀>을 통해 확실하게 얼굴을 알린 배우 이승준이 맡아 눈길을 끈다.

 

이처럼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과 신예들의 합류로 더욱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하게 된 영화 <카트>는 오는 1 11일 크랭크인 할 예정이며, 크랭크인과 동시에 펀딩21(www.funding21.com)'을 통하여 제작비 조달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한다.

 

 

 

* Information

제목: 카트

감독: 부지영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시선 너머><애정만세>

출연: 염정아, 문정희, 김영애, 김강우, 황정민, 천우희, 디오, 지우, 이승준

제작: 명필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