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홈> EXID 솔지 & 하니 홍보대사 발탁, 영화 OST 참여, 콜라보 MV 공개!

by 인생은 덕질 2015. 4. 27.

 

<드래곤 길들이기> 제작진

<>

대한민국 최고의 대세 걸그룹

EXID의 절친 솔지 & 하니!

<>으로 최초 영화 OST 참여!

제니퍼 로페즈가 부른 Feel the Light

한국어 버전 30초 티저 MV 공개!

 

 

 

 

 

<드래곤 길들이기> 제작진의 2015년 드림웍스 신작 <>. 2015년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대세 걸그룹 EXID의 솔지와 하니가 <>의 홍보대사로 확정, 영화의 OST ‘Feel the Light’에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드림웍스가 선택한 한국의 뮤즈 EXID 솔지 & 하니!

<> 홍보대사로 전격 발탁! 'Feel the Light' 한국어 버전 더빙 본편 삽입 확정!

<>은 새로운 집을 찾아 지구에 온 부브 종족의 사고뭉치 대표주자 ‘오’와 당찬 지구 소녀 ‘팁’의 예측불허 모험과 가슴 따뜻한 우정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남심을 사로잡은 최고의 걸그룹 EXID 솔지, 하니가 <>을 통해 데뷔 이후 최초로 영화 OST에 참여, 영화의 홍보대사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2014년 발매된 노래 위아래를 통해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것에 이어 최근 발매한 노래 아예’(Ah Yeah)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EXID의 솔지와 하니.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 복면가왕]에 출연, 빼어난 가창력으로 안방 극장을 뜨겁게 달군 것은 물론 발랄하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으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EXID의 솔지와 하니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을 통해 데뷔 이후 최초로 영화 OST에 참여, 영화의 홍보대사로 관객들과 만난다. 솔지와 하니가 부른 <>의 주제곡 ‘Feel the Light’은 할리우드 최고의 디바 제니퍼 로페즈가 부른 곡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니퍼 로페즈의 파워풀한 보이스가 담긴 ‘Feel the Light’은 솔지, 하니의 섬세하면서도 아름다운 보이스로 새롭게 재탄생, 극장에서 상영될 한국어 더빙 버전에 삽입되어 가슴 벅찬 모험과 감동에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중 국내 상영 버전에 한국 가수가 부른 곡이 삽입된 것은 <쿵푸팬더> OST에 참여한 가수 비의 ‘Kung Fu Fighting’, <크루즈 패밀리> OST 규현, 루나의 Shine Your Way’에 이은 것으로 반가움을 전한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은 물론 가창력까지 겸비한 EXID 솔지, 하니가 부른 <> OST는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또한 EXID 솔지, 하니는 <>의 홍보대사로 영화를 기다려온 관객들과 색다른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 EXID 솔지 & 하니가 부른 한국어 버전 OST!

‘Feel the Light’ 30초 티저 뮤직비디오 공개

이번에 공개된 한국어 버전 OST ‘Feel the Light’ 30초 티저 뮤직비디오는 <>의 컬러풀한 영상미와 어우러지는 EXID 솔지와 하니의 아름다운 음색, 발랄한 매력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시작되는 30초 뮤직비디오는 데뷔 이후 최초로 영화 OST에 참여한 솔지, 하니의 모습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박자에 따라 리듬을 타며 유쾌하게 노래를 부르는 솔지, 하니의 모습과 함께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영화 속 장면들은 영화가 선사할 볼거리와 환상적인 음악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시종일관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는 EXID의 절친 솔지와 하니. 이들의 환상적인 호흡과 하모니가 담긴 30초 뮤직비디오는 곧 이어 공개 될 Full 버전 뮤직비디오, 그리고 5월을 뜨겁게 달굴 영화 <>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렇듯 귀여운 매력과 가창력을 모두 겸비한 최고의 대세 걸그룹 EXID 솔지, 하니의 새로운 하모니가 담긴 영화 <>보는 재미와 듣는 즐거움을 동시에 전하며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미국에서 개봉과 함께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전세계 언론과 평단의 쏟아지는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 사랑할 수밖에 없는 친구 의 색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영화 <>은 오는 5 21일 개봉 예정이다. 

 

 

 

 

영화정보

*            : (Home)

*            :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 수입 / 배급 : CJ 엔터테인먼트

*            : 팀 존슨

* 목소리 출연 : 짐 파슨스, 리한나, 제니퍼 로페즈, 스티브 마틴

*            : 2015 5 21(미국 개봉 : 2015 3 27)

* 홈 페 이 지 : http://welcomehome.co.kr/

* 페 이 스 북 : https://www.facebook.com/dreamworks.kr

 

 

시놉시스

 

어서와 지구는 처음이지?”

우주최강 사고뭉치, 지구에 도착하다!

 

떴다 하면 대형사건인 우주 최강의 사고뭉치 ’.

부브 종족이 지구로 이사 온 첫 날, 사소한 실수로

모두를 위험에 빠트린 오는 쫓기는 신세가 되고 만다.

도망치던 오는 잃어버린 엄마를 찾아 나선 당찬 소녀 팁을 만나게 되고

팁은 엄마 찾기를 도와준다는 오의 말에 어쩔 수 없이 함께 길을 나선다.

맞는 구석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오와 팁.

하지만 이들을 쫓는 포위망은 쉬지 않고 좁혀 오는데…!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른 오와 팁의

상상초월 모험이 시작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