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어>
주성치 감독과 함께하면 언제나 웃음 가득~
배우와 스탭들의 열혈 촬영현장 최초공개!
2월 극장가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판타스틱 오션 로맨틱 코믹버스터 <미인어>의 유쾌한 촬영현장 영상이 공개되며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수입 : ㈜컴퍼니 엘ㅣ배급 : ㈜라이크 콘텐츠 |감독 : 주성치ㅣ출연 : 덩차오, 임윤, 나지상, 장우기 등
닭집 씬을 위해 먹어 치운 통닭만 150마리! 변덕스런 날씨와의 사투까지~
<미인어> 주성치 감독과 배우들의 열혈 투혼이 빛나는 촬영현장 공개!
또 한번의 인어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되는 <미인어>가 화기애애한 촬영현장 영상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주성치가 직접 연기를 지도하며 꼼꼼히 연출한 것으로 큰 기대를 모은 <미인어>는 잃어버릴 위기에 처한 청정해역 ‘청라만’을 지키기 위해 인어 ‘산산’이 콧대 높은 부동산 재벌가 ‘류헌’에게 접근하면서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코믹하게 담은 판타스틱 오션 로맨틱 코믹버스터. 이번에 공개 된 촬영현장 영상에서는 주연 배우들에게 아낌없이 연기를 지도하는 ‘배우 주성치’의 모습을 포함해, 조연의 컨디션까지 챙기며 모든 장면을 날카로운 눈빛으로 연출해내는 ‘감독 주성치’의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영상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장면은 바로 주성치 감독과 츤데레 재벌 ‘류헌’역을 맡은 덩차오의 코믹댄스 장면인데, <미인어>에서 많은 분량을 차지하는 덩차오의 노래와 춤 실력을 위해 세심하게 지도하고 있는 주성치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주성치 감독의 꼼꼼함에 못 이긴 미인어 ‘산산’역을 맡은 임윤은 “정말 고통스러웠어요” 라고 말하며 귀여운 한숨을 내비치고 있는데, 이유는 바로 완벽함을 위한 끝없는 반복 촬영 때문. 임윤은 이 날, 영화의 하이라이트 장면이기도 한 닭집 씬에서의 사실감 넘치는 컷을 위해 이날 스태프까지 총 동원해 150마리가 넘는 통닭을 먹었다고 밝혔다. 한편 주성치 감독 역시 그만의 고충을 드러내며, 변덕스러운 날씨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한 바다 촬영에 많은 힘을 쏟았다고 전했다. 날씨와의 싸움부터 끝날 것 같지 않았던 고된 날들을 거쳐 다가온 촬영 마지막날! 전 스태프들의 존경심이 담긴 우레와 같은 박수를 받은 주성치의 모습으로 마무리 된 이번 영상은 <미인어>의 촬영현장이 얼마나 열정적이었고 유쾌 했는지 보여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불러 일으키고 있다.
보는 사람까지 유쾌하게 만드는 촬영현장 영상을 공개한 <미인어>는 오는 2월 23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 About movie
제 목 : 미인어 (The Mermaid)
장 르 : 판타스틱 오션 로맨틱 코믹버스터
감 독 : 주성치
배 우 : 덩차오, 임윤, 나지상, 장우기
수 입 : ㈜컴퍼니 엘
배 급 : ㈜라이크 콘텐츠
개 봉 : 2017년 2월 23일
러닝타임 : 100분
관람등급 : 12세 관람가
페이스북 : www.facebook.com/company.L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companyl08/
*Synopsis
2017년 첫 판타스틱 오션 로맨틱 코믹버스터의 탄생!
아직 인간의 손이 닿지 않은 자연 청정지역 ‘청라만’에 인간 몰래 살고있는 인어들.
어느 날, 돈 밖에 모르는 젊은 부동산 재벌가 류헌(덩차오)은 아름다운 이 곳에 무분별한 개발을 하려 하고, 생존에 위협을 느낀 인어들은 극비리에 계획을 세운다. 바로 가장 예쁜 인어 산산(임윤)을 육지로 보내 미인계로 접근시킨 후, 그를 쥐도 새도 모르게 죽이는 것!
하지만 우여곡절 끝에 만나게 된 류헌과 샨샨은 어느새 너무나 다른 서로에게 끌리게 되는데…
과연 그들의 사랑은 이루어 질 수 있을까?
문의사항은 콘텐츠 다봄(070-4458-2234)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