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에곤 쉴레: 욕망이 그린 그림> ‘발리 노이질’을 포함, 그에게 영감을 준 네 명의 뮤즈와의 스토리

by 인생은 덕질 2016. 11. 21.

<에곤 쉴레: 욕망이 그린 그림>


사랑, 자유, 관능, 예술에 미치다!

취향 저격, 벗어날 수 없는 마성의 매력 폭발

메인 포스터 및 보도스틸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천재 화가 에곤 쉴레를 그린 영화 <에곤 쉴레: 욕망이 그린 그림>이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 15종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감독: 디터 베르너주연: 노아 자베드라, 마레지 리크너, 발레리 파흐너수입/배급: ㈜티캐스트]

 

 

 

 

#안구정화 #완벽비주얼 압도적인 기대감 속 더욱 강렬한 메인 포스터 &

에곤 쉴레를 사랑한 네 명의 아름다운 뮤즈를 엿볼 수 있는 보도스틸 대공개!

부산국제영화제의 초청 기념 티저 엽서를 시작으로 티저 예고편, 아트 포스터 등 공개할 때마다 눈을 뗄 수 없는 감각적인 이미지와 주연 배우 노아 자베드라의 흠잡을 수 없는 완벽한 외모로 온라인을 들썩이게 하고 있는 영화 <에곤 쉴레: 욕망이 그린 그림>이 강렬한 메인 포스터와 함께 그의 삶을 엿볼 수 있는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에곤 쉴레: 욕망이 그린 그림>은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천재 화가 에곤 쉴레의 짧지만 강렬했던 삶을 그의 단 하나의 사랑으로 알려진 발리 노이질을 포함, 그에게 영감을 준 네 명의 뮤즈와의 스토리를 통해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조각을 깎아 놓은 듯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에곤 쉴레의 모습과 그가 남긴 대표 걸작 [꽈리열매가 있는 자화상][포옹]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 위에 써있는 사랑, 자유, 관능, 예술에 미치다라는 카피는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에곤 쉴레의 삶을 단적으로 보여주며, 영화 <에곤 쉴레: 욕망이 그린 그림>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 15종은 에곤 쉴레의 그림에 대한 열정과 그의 걸작으로 남은 네 명의 뮤즈와의 모습, 인생을 바꾸게 한 클림트와의 만남 등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당대 최고의 화가 클림트의 총애와 질투를 동시에 받았던 만큼 그와 함께 작업실에 있는 모습 등은 영화 팬들 외에도 미술 학계 및 예술을 좋아하는 대중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나체의 모델을 유심히 바라보며 스케치를 하고 큰 캔버스에 붓질을 하며 집중하고 있는 모습은 그림에 대한 그의 열정을 엿볼 수 있으며, 그의 여동생 게르티’, 자유로운 영혼 모아’, 소울메이트 발리’, 마지막 동반자 에디트와의 섬세하면서도 애틋한 모습들은 이들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제를 통해 관람한 관객들로부터 인생 영화불리며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에곤 쉴레: 욕망이 그린 그림>은 배우들의 호연뿐만 아니라 눈과 귀를 풍요롭게 하는 유럽의 풍경과 아름다운 OST 선율,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올겨울 최고의 아트버스터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 15종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에곤 쉴레: 욕망이 그린 그림>1222일 개봉한다. 

 

 

 

*  SYNOPSIS

 

[Crazy for Art = 에곤 쉴레]

 

1차 세계대전과 스페인 독감의 유행으로 피폐해진

1,900년대 초반의 유럽,

 

클림트를 능가한 재능으로 20세기 미술계를 뒤흔든

천재 화가 '에곤 쉴레'

 

그에게 영감을 준 네 명의 뮤즈와

위대한 걸작으로 남은 단 하나의 사랑

 

시대를 뒤흔든 문제적 화가 '에곤 쉴레'

짧지만 강렬했던 인생이 펼쳐진다!

 

 

 

*  INFORMATION

     I 에곤 쉴레: 욕망이 그린 그림

     I EGON SCHIELE: TOD UND MÄDCHEN

     I Egon Schiele: Death and the Maiden

    I 디터 베르너

     I 노아 자베드라, 마레지 리크너, 발레리 파흐너

     I 드라마

     | 청소년 관람불가

러닝타임 I 109

수입/배급I ㈜티캐스트

     I 201612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