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스테이시 마틴 <테일 오브 테일즈> 제19회 클릭착(CliCiak) 알다 특별상 '숲 속, 전라의 아름다운 여인'

by 인생은 덕질 2016. 11. 7.

68회 칸영화제 공식 경쟁작

<테일 오브 테일즈>

 

예술적인 영화 스틸들을 가까이서 감상할 기회!’

<테일 오브 테일즈>

세계적인 영화사진공모전 클릭착특별상 수상 작품

8회 이탈리아영화제 사진전에 특별 전시!

 

<테일 오브 테일즈> 이탈리아영화제에 전시되는 ‘클릭착’ 알다특별상 수상 작품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거장 마테오 가로네 감독과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크리에이터가 전하는 황홀하고 비밀스러운 세계 <테일 오브 테일즈>가 오는 11일 개막하는 제8회 이탈리아영화예술제 특별 영화 스틸 사진전으로 관객들과 먼저 만난다.

 (수입/배급: 오드(AUD) ㅣ 감독: 마테오 가로네ㅣ 주연: 셀마 헤이엑, 뱅상 카셀, 스테이시 마틴)

 

 

<테일 오브 테일즈> x 이탈리아예술영화제 특급 랑데부!

19회 클릭착(CliCiak) ‘알다 특별상수상! 숲 속, 전라의 아름다운 여인

 1111~15일까지, 강남 모나코스페이스에서 특별 전시!

                 

황홀하고 아름다운 비주얼로 여성 관객들을 완벽히 취향 저격하고 있는 2016 판타지 열풍의 대미를 장식할 <테일 오브 테일즈>가 제8회 이탈리아영화제에 특별한 초청을 받아 예술적 가치를 인정받은 영화 스틸 사진을 전시하며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이탈치네마 주최로 오는 11일 개막하는 이탈리아영화예술제는 예술의 중심지 이탈리아를 젊음의 거리 신촌과 강남역, 문화의 거리 인사동 그리고 인천 주안에서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로 다양성 영화 팬들과 이탈리아 영화를 사랑하는 팬들의 사랑을 받는 영화제이다. 올해도 이탈리아 영화 40편과 문화 강의, 다양한 토크 그리고 <테일 오브 테일즈>가 초청받은 영화 관련 전시가 진행된다.

 

 

올해 이탈리아영화예술제는 ‘팟지아 앤 핏자(Pazzia&Pizza)’라는 테마로 총 2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1부 ‘핏지아’는 11월 11일부터 15일까지 모나코스페이스를 중심으로 전시, 토크, 상영, 컬쳐파티 등이 열리며, 아트하우스모모에서 주요 영화들이 상영된다. 2부 ‘핏자’는 11월 23일부터 28일까지 가나인사아트센터에서 음식 관련 영화 상영과 전시가 이뤄진다.

 

 

이탈리아영화예술제의 하이라이트는 영화 <테일 오브 테일즈>가 초청받은 2016클릭착 영화 사진 공모전이 포함된 영화 스틸 사진전으로 영화제를 찾은 관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전시에 초청된 작품들은 1998년부터 체세나시 영화미술관에서 주최하는 클릭착 영화 사진 공모전의 수상작들이며, 관객들은 이번 전시를 통해 최신 이탈리아 영화의 흐름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클릭착은 영화 스틸 사진작가의 중요성을 높이기 위한 공모전으로 이탈리아 현지는 물론 프랑스, 미국 등에서도 전시되며 그 위상을 높이고 있다.

 

 

2016년 클릭착 영화 사진 공모전을 통해 공개되는 <테일 오브 테일즈>의 예술적인 영화 스틸 사진은 스테이시 마틴이 붉은색 천을 두른 채 전라의 아름다운 모습을 뽐내고 있는 사진과 바로크 시대가 다시 살아난 듯한 느낌의 클래식한 스틸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스테이시 마틴의 숲 속 전라 스틸은 이탈리아의 유명 사진작가 그레타 데 라자리스의 작품으로 제19회 클릭착을 통해 ‘알다 특별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특별 포스터로 국내 온라인에도 공개되어 예술작품이라는 극찬을 얻으며 포스터 갖고 싶다…(페이스북_**)’, ‘계속 기다리고 있었어요!!!><(페이스북_**)’, ‘세상에ㅠㅠ 나 이거 보고 싶어요(페이스북_**)’, ‘포스터 핵이뻐 진짜 완전 내 스타일(페이스북_**)’, ‘이 포스터는 무조건 모아야 된다(페이스북_**)’, ‘대박…. 신비로워(페이스북_**)’ 네티즌 사이에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관객들의 예술적 감각을 고취시키는 <테일 오브 테일즈>의 사진전은 11일부터 15일까지 강남 모나코스페이스에서 전시되어 그 아름다움을 뽐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사진전에는 마테오 가로네 감독에게 칸영화제 심사위원대상을 안긴 <고모라>의 영화 스틸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거장 마테오 가로네 감독의 팬들에게 반가움을 더하고 있다.

 

 

개봉 전 특별한 영화 사진전으로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테일 오브 테일즈>비밀스러운 숲에 둘러싸인 왕국을 배경으로 왕자를 낳기 위해 괴물의 심장을 먹은 여왕, 젊음의 비밀을 간직한 아름다운 여인, 괴물과 결혼해야 하는 공주의 이야기를 그린 황홀하고 비밀스러운 판타지 세계를 담은 작품으로 1124일 개봉한다.

 

 

 

 

★★★★★

 

<왕좌의 게임> <호빗>을 넘어서는 독창성

-타임아웃-

 

디즈니를 뛰어넘는 상상력

-더 내셔널-

 

동화가 아이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걸 깨닫게 한 작품

-아이지엔 무비-

 

모든 면에서 기막히게 완벽하다

 시각적 황홀함을 선사하는 작품

-가디언-

 

독특하고 강렬한 마테오 가로네의 세계

-버라이어티-

 

황홀한 비쥬얼의 최고점

-히트픽스-

 

미적으로 시각적으로 모두 완벽한 영화

-엔 라 부타카-

 

 섹시하고 유쾌하다

-데일리 텔레그래프-

 

고혹적인 호러, 눈부신 바로크의 아름다움

-데일리 텔레그래프-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기묘하고, 숨이 멎을 만큼 생생하다

-사이파이나우-

 

 독특하고 익살스러운 즐거움이 가득한 작품

-리틀화이트라이즈-

 

장난스러우면서도 환상적이다

-인디와이어-

 

★★★★★

 

 

 

 

 

[About Movie]

제목: 테일 오브 테일즈

원작: 잠바티스타 바실레 [테일 오브 테일즈]

영제: Tale of Tales

원제: ll racconto dei racconti

감독: 마테오 가로네

출연: 셀마 헤이엑, 뱅상 카셀, 스테이시 마틴, 토비 존스, C. 라일리

제작국가: 이탈리아, 프랑스

러닝타임: 133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장르: 판타지

개봉: 2016 11 24

SNS : www.facebook.com/audcine

 www.twitter.com/audcine

 www.instagram.com/audcine

 

 

[Story]

 

원하는 것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요

 

왕자를 낳기 위해 괴물의 심장을 먹은 여왕

젊음의 비밀을 간직한 아름다운 여인

괴물과 결혼해야 하는 공주


황홀, 비밀, 매혹

비밀스러운 숲의 판타지 세계가 열린다

 

 

영화 <테일 오브 테일즈>에 대한 문의사항은 오드(AUD) 02. 790. 7543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