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신은수 하이컷] <가려진 시간> 신은수 하이컷 화보

by 인생은 덕질 2016. 11. 4.

<려진 시간>

 

2016년 가장 빛나는 발견!

순수한 소녀의 매력으로 시선 사로잡는

신은수 생애 첫 화보 공개!

 

 

실종된 13살 소년이 며칠 후 어른이 되어 돌아왔다는 판타지적 설정과 그가 경험한 멈춰진 시간에 대한 흥미로움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가려진 시간>이 신예 신은수의 생애 첫 화보를 공개했다.

[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바른손이앤에이 | 감독: 엄태화]

 

첫 데뷔작 <가려진 시간>에서 소녀 수린으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신은수!

깊이 있는 눈빛과 표정으로 수린의 특별한 매력을 담아낸 생애 첫 화보!

2016년 가장 빛나는 발견, 신은수의 하이컷 화보 공개!

 

 

[출처 : 하이컷]

 

<가려진 시간>의문의 실종사건 후, 시공간이 멈춘 세계에 갇혀 홀로 어른이 되어 돌아온 '성민'(강동원) 그의 말을 믿어준 단 한 소녀 '수린'(신은수)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언론 시사회를 통해 첫 공개된 후 폭발적인 호평이 이어지며 올가을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한 <가려진 시간>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하이컷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가려진 시간>에서 멈춰진 세계에 갇혀 어른이 되어 돌아온 소년 성민을 유일하게 믿어주는 소녀 수린역을 맡은 신예 신은수의 생애 첫 화보로 눈길을 끈다. 첫 데뷔작 <가려진 시간>을 통해 풍부한 감성이 담긴 놀라운 감정 연기로 다음 작품을 기대하게 만드는 무서운 신인 신은수는 첫 화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깊이 있는 눈빛과 표정, 능숙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순백의 배경과 어우러지는 신은수의 순수함은 극 중 수린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한편, 낙엽을 배경으로 가을 느낌을 듬뿍 담은 컷은 카메라를 응시하는 남다른 눈빛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햇빛이 쏟아지는 정원을 배경으로 거울 속 자신을 쳐다보는 신은수의 모습이 담긴 컷은 신비로운 소녀의 매력을 고스란히 전한다. 이렇듯 강동원에 이어 신은수의 생애 첫 화보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배가시키는 <가려진 시간>은 올가을 잊을 수 없는 감동과 여운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가려진 시간>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 강동원과의 연기 호흡이 담긴 신은수의 인터뷰 및 화보는 지난 11 3일 목요일에 발행된 하이컷 185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첫 감성 판타지에 도전한 강동원의 순수한 변신과 올해 가장 빛나는 신예 신은수의 특별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가려진 시간> 11 16일 관객들을 찾는다.

 

 

영화 정보

제목 : 가려진 시간

감독/각본 : 엄태화

출연 : 강동원, 신은수

제공/배급 : ㈜쇼박스

제작 : ㈜바른손이앤에이

크랭크인 : 2015 10 7

크랭크업 : 2016 3 3

개봉 : 2016 11 16

러닝타임 : 129

관람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영화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퍼스트 룩 (Tel. 518-1088)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