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유연석, 문채원 <그날의 분위기> 부산행 KTX 열차 옆자리에 앉게 된 남녀, “저… 오늘 웬만하면 그쪽이랑 자려구요”

by 인생은 덕질 2015. 11. 27.

2016년 첫 번째 로맨틱 코미디

날의 위기

 

맹공남유연석 X ‘철벽녀문채원의

짜릿한 밀당  

 


 

2016년 첫 번째 로맨틱 코미디 <그날의 분위기>20161월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유연석과 문채원의 짜릿한 밀당을 예상케 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감독: 조규장주연: 유연석, 문채원제공/배급: ㈜쇼박스제작: ㈜영화사 문]

 

 

2016년 최고의 데이트 무비 <그날의 분위기> 1월 개봉 확정!

하룻밤을 걸고 벌이는 아슬아슬 밀당 로맨스의 승자는?

맹공남유연석 X ‘철벽녀문채원의 특급 케미에 기대감 최고조!

 

2016년 첫 번째 데이트 무비 <그날의 분위기> 20161,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로맨스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그날의 분위기>KTX에서 우연히 처음 만난 안 하는 거 참 많은철벽녀와맘만 먹으면 다 되는맹공남, 그들이 하룻밤을 걸고 벌이는 밀당 연애담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이다. 스타성과 연기력을 검증 받은 배우 유연석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케미 여신 문채원이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겨울 극장가를 달콤하고 유쾌한 로맨스로 물들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넓은 어깨, 로맨틱한 살인미소,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탄탄한 연기력까지 갖춘 배우 유연석이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는 맹렬하게 대시하는 백발백중 맹공남 재현으로 분해 극장가 여심 저격에 나선다. 그는 하룻밤 연애도 사랑이라고 믿는 쿨하고 자유분방한 훈남으로 등장해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오늘의 연애>를 통해 새로운 로코퀸의 탄생을 알린 문채원은 이번 영화 <그날의 분위기>를 통해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그녀는 10년째 한 남자를 향한 순애보로 다른 남자에게는 눈길 조차 주지 않는 철벽녀로 완벽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맘만 먹으면 다~ 되는 맹공남 유연석 VS 안 하는 거 참~ 많은 철벽녀 문채원

짜릿한 밀당 로맨스를 예상케 하는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20161월 첫 번째 로맨틱 코미디 <그날의 분위기>가 유연석과 문채원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개성 강한 캐릭터를 통해 이색 로맨스를 선사할 유연석과 문채원은 연애에 대한 요즘 남녀들의 심리를 고스란히 담아내 뜨거운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캐릭터 포스터 속에서 유능한 스포츠 에이전트 재현역을 맡은 유연석은 캐릭터에 어울리는 농구공을 통해 역동적이고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맘 먹으면 다 되는 맹공남,다 큰 성인끼리 어려워요?’라는 이색 카피는 영화 속에서 , 작업성공 100%의 매력적인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그의 모습을 기대케 한다. 한편, 최연소 화장품 브랜드 마케팅 팀장 수정으로 분한 문채원은 카메라 케이스와 파일, 화구통 등 두 손 가득 짐을 든 채 새침하면서도 도도한 표정을 짓고 있어 당당한 커리어우먼의 모습과 쉽게 넘어가지 않는 철벽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더욱이 안 되는 거 참 많은 철벽녀, 처음 만난 사람과 쉬워요?’라는 카피를 통해 최고의 철벽 방어를 자랑하는 그녀가 과연 영화 속에서 어떤 선택을 할 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유연석과 문채원의 환상 케미와 하룻밤을 건 두 남녀의 밀당 로맨스로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 2016년 첫 번째 로맨틱 코미디 <그날의 분위기>는 오는 1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Information]

n   제목: 그날의 분위기

n   감독: 조규장

n   주연: 유연석, 문채원

n   제공/배급: ㈜쇼박스

n   제작: ㈜영화사 문

n   장르: 2016년 첫 번째 로맨틱 코미디

n   개봉: 20161

 

[Synopsis]

 

부산행 KTX 열차에서 우연히 옆자리에 앉게 된 수정과 재현.

자꾸 눈길이 가는 매력적인 수정에게 재현이 건넨 한 마디,

 

“저… 오늘 웬만하면 그쪽이랑 자려구요.

 

자유 연애, 오픈 마인드! 작업했다 하면 100% 성공률을 자랑하는 맹공남 재현의

훅훅 들어오는 맹렬한 공격에 수정은 점차 말려들게 되는데…

 

“저 그런 여자 아니거든요!

 

10년 연애, 일편단심! 안 하는 것 참 많은 이 시대의 철벽녀 수정은

당황스러움도 잠시 철벽 방어로 재현의 유혹에 맞선다.

 

맹공남 VS 철벽녀! 두 남녀의 아슬아슬 밀당 로맨스, 승자는?

 

 

 

 

 

 

섹시한 문채원 고화질 포스터(다운로드 가능)

 

 

 

 

 

 

 

 

 

 

 

 

 

 

 

영화에 대한 문의는 영화사 하늘(02-516-4020)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