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연인들> 천재시인 프리드리히 쉴러의 숨겨졌던 러브스토리

by 인생은 덕질 2015. 11. 27.

세상이 허락하지 않은 사랑

<연인들>

시대적, 사회적 권위에 도전했던 세 남녀의 로맨스

<연인들> 개봉 앞두고 여심을 자극하는 그림 같은 포스터 공개!

 

 

 

시대극에 대한 갈망을 채워 주기에 충분한 작품 (Kimber Myers, The Playlist)”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고전적 감성에 목말라있는 국내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영화 <연인들> (수입: ㈜무브먼트픽쳐스 / 제공, 배급: 더 픽쳐스)이 국내 개봉을 앞두고 포스터를 공개해 영화 팬들의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18세기 유럽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아주 특별한 세 남녀의 로맨스!

<연인들> 개봉 앞두고 여심을 자극하는 한 폭의 그림 같은 포스터 공개!

 

괴테와 함께 독일을 대표하는 문학의 거성으로 평가 받고 있는 시인이자 극작가인 프리드리히 쉴러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연인들>은 쉴러가 어느 날, 운명처럼 만나 정열적인 사랑을 나눴던 여인 샬롯과 그녀의 언니 카롤린에 얽힌 특별한 러브 스토리를 스크린 위에 옮긴 작품으로 세 남녀가 서로에게 보냈던 수많은 편지 중 유일하게 남아있는 쉴러가 카롤린에게 보낸 태우다 만 편지를 토대로 하고 있다. 몰락한 귀족집안을 다시 일으키기 위해 부유한 귀족집안에 시집간 카롤린은 사랑 없는 결혼생활에 지쳐가고 있을 무렵 동생 샬롯과 결혼을 약속한 쉴러를 만나게 된다. 세 사람은 자주 어울리며 시간을 함께 보내게 되고 특히 문학에 관심이 많았던 언니 카롤린은 지적인 쉴러의 언행에 점점 빠져들기 시작하면서 세 남녀의 관계는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길로 접어들기 시작한다. 영화 <연인들> 18세기 유럽 전역을 뒤흔들었던 자유혁명의 분위기 속에서 시대와 사회적 권위에 정면으로 대항했던 세 남녀의 운명을 거스르는 사랑에 관한 이야기로 풀이될 수 있다. 영화의 각본과 연출을 맡은 도미닉 그라프 감독은 세 남녀의 사랑에만 집착하지 않고 당시 시대적 상황과 사회적 분위기를 영화에 절묘하게 녹여냄으로 해서 작품의 극적 완성도와 캐릭터의 생명력에 큰 힘을 불어 넣었다. 개봉을 앞두고 이번에 공개한 포스터는 자못 진지한 표정의 쉴러의 뒤에서 수줍은 웃음을 지어 보이고 있는 두 자매의 모습이 대조되어 인상적인데, 여기에 사랑에는 운명을 거스르는 힘이 있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그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세 남녀의 사랑과 그들의 운명이 과연 어떻게 이어져 갈지 궁금증을 더한다. 영화 <연인들> 18세기, 엄격한 사회적 권위에 도전한 대담하고 특별한 사랑과 더불어 수동적인 여성상에서 벗어나 자유분방하고 열정적인 삶을 살고자 했던 진취적인 여성들의 이야기가 더해져 국내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랑과 일에 대한 열정으로 금기의 벽에 도전했던 세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연인들>은 오는 1231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공개한 포스터를 통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ABOUT MOVIE

 

      : 연인들

      : Beloved Sisters

      : 드라마

      : 도미닉 그라프

      : 한나 헤르츠스프룽, 플로리안 슈테터, 헨리에트 콘퓨리우스

      : ㈜무브먼트픽쳐스

제공/배급: 더 픽쳐스

국내  개봉: 20151231

러닝  타임: 139
관람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STORY LINE

 

천재시인 프리드리히 쉴러의 숨겨졌던 러브 스토리

세상이 허락하지 않은 사랑이 시작된다!


몰락한 귀족집안의 두 딸 카롤린과 샬롯은 서로를 자신처럼 아끼는 둘도 없는 자매다. 쓰러져 가는 가문을 살리기 위해 17세의 어린 나이에 부유한 귀족의 아내가 된 장녀 카롤린은 원치 않았던 결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어머니와 샬롯을 위해 모든 걸 이겨낸다. 그런 언니의 모습을 안타깝게 지켜보던 동생 샬롯은 어느 날, 가난하지만 장래가 촉망되는 시인 프리드리히 쉴러를 운명처럼 만나 사랑에 빠진다. 그러던 중 결혼 승낙을 받기 위해 노력하던 두 사람 앞에 언니 카롤린이 나타나면서 세 사람의 운명은 예측할 수 없는 길을 향해 흘러가는데...

 

 

 

 

 

 

 

 

 

 

 

 

 


-영화에 대한 문의는 마커스 엔터테인먼트 (02-564-3878)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