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아놀드 슈왈제네거, 에밀리아 클라크

by 인생은 덕질 2015. 7. 8.

올 여름 전 세계가 기다렸다!

역대급 액션과 스케일, 시원하게 즐겨라!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아놀드 슈왈제네거, 에밀리아 클라크

내한 효과 최고! 호감스타 등극!

기자회견 영상 공개!

 

 

2주 연속 예매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올 여름 가장 강력한 SF 액션 블록버스터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를 통해 주인공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에밀리아 클라크의 인기가 연일 치솟고 있다. 개봉을 기념한 내한행사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공개된 기자회견 영상에서도 한국을 방문한 것에 대한 진심 어린 기쁨과 영화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연일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 등극!

진심 어린 반가움에 한국 관객들의 열띤 환영!

<터미네이터 제니시스>가 금주 중 200만 명 관객 돌파를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영화의 주인공을 맡은 아놀드 슈왈제네거, 에밀리아 클라크의 인기 역시 날로 뜨겁다. 이들 배우들은 지난 1일 내한해 기자회견부터 인터뷰, 레드카펫과 무대인사 행사를 통해 국내 언론과 팬들로부터 최고의 호감도를 획득했다. 포털 사이트의 영화 검색 순위 1위와 더불어 영화인 검색 순위에서도 에밀리아 클라크와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1, 2위를 다투는 등 이들 배우들에 대한 관심 역시 대단하다. 

 

 

특히 에밀리아 클라크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의 개봉과 내한을 통해 호감 스타로 급상승했다. 모든 행사에서 연신 밝음 웃음으로 임하는 모습이 영화 속에서 보여준 여전사의 모습과는 상반된 이미지를 보여줘 놀라움을 전하기도 했다.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을 통해 일명 용엄마로 불리며 신비함을 유지하던 에밀리아 클라크는 한 방송 매체와의 인터뷰에서는 한국에서 목욕 문화를 체험했다며 때밀이가 최고라는 말로 웃음까지 유발해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여기에 20대 여배우로서의 상큼함과 드레스를 입은 우아한 자태까지 다양한 변신을 통해 역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다운 면모를 확인시켜주었다.

 

 

아놀드 슈왈제네거는 영화 속에서 보여준 액션 열연과 인간미를 더한 캐릭터의 귀환으로 화제를 모은 데 이어 내한 행사에서도 세월을 거스른 건강함과 매일 운동으로 다져진 체력까지 영원한 터미네이터로서의 반가움을 전했다. 이미 수 차례 한국을 방문한 그는 에밀리아 클라크에게 한국에 대해 소개할 정도로 한국에 대한 변함 없는 애정과 한국영화에 대한 관심 등을 표하며 호감을 얻었다. 더불어 원조 보디빌더 출신 스타로서 운동 예찬을 펼치며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 그의 이러한 열정이 영화와 연결되면서 늙었지만 쓸모 없진 않다는 대사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속 최고의 명대사로 손꼽히고 있다.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는 여름 블록버스터에 걸맞은 시원한 액션과 진화된 스토리를 통해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화려한 액션과 최첨단 컴퓨터 그래픽 기술을 더해 역대 최강의 스케일과 특수효과의 역사를 바꾼 시리즈의 명성에 걸맞은 완성도로 팬들에게는 추억을, 새로운 관객들에게는 색다름을 전하며 30년을 뛰어넘는 사랑을 받고 있다. 관객들의 찬사에 힘입어 블록버스터 영화로는 이례적으로 포털 사이트 관객 평점 8점대가 넘는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만족감을 증명해 보이고 있다. 개봉 첫날부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관객들의 입소문이 더해지면서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2029년 존 코너가 이끄는 인간 저항군과 로봇 군단 스카이넷의 미래 전쟁과 1984년 존 코너의 어머니 사라 코너를 구하기 위한 과거 전쟁, 그리고 2017년의 현재 전쟁을 동시에 그린 SF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에밀리아 클라크,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 제이슨 클락, <다이버전트> 시리즈의 제이 코트니가 주요 역할을 맡았다. <위플래쉬> J.K. 시몬스, 11 [닥터 후] 맷 스미스 등 세계 최고의 배우들이 열연을 펼친다. ‘터미네이터시리즈의 창시자 제임스 카메론이 이 영화를 사랑하게 될 것이다라고 극찬할 정도로 만족을 전했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STORY

난 기계도, 인간도 아니야. 그 이상이지

인류의 마지막 희망, 인류 최악의 위협이 되다!

인간 저항군의 리더 존 코너의 탄생을 막기 위해 스카이넷은 터미네이터를 과거로 보내고, 이를 저지하기 위해 부하 카일 리스가 뒤를 따른다. 어린 사라 코너와 그녀를 보호하고 있던 T-800은 로봇과의 전쟁을 준비하며 이미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시간의 균열로 존 코너 역시 과거로 오지만 그는 나노 터미네이터 T-3000으로 변해있었던 것.. 이제 인류는 인간도 기계도 아닌 그 이상의 초월적인 존재, 사상 최강의 적에 맞서 전쟁을 벌여야만 한다!

마침내, 인류의 운명이 결정된다!

 

INFORMATION

제목: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원제: Terminator Genisys

감독: 앨런 테일러

주연: 아놀드 슈왈제네거, 제이슨 클락, 에밀리아 클라크, 제이 코트니, J.K. 시몬스,

     다요 오케니이, 맷 스미스, 코트니 B. 반스, 아론 V. 윌리엄슨, and 이병헌

수입ㅣ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상영 시간: 125

관람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미국 개봉: 20157 1

국내 개봉: 20157 2

 

<터미네이터 제니시스>에 관한 문의 사항은 올댓시네마(tel. 02-723-9331,2/9882,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