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명탐정 코난 : 화염의 해바라기>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예매 오픈 2분 만에 매진!

by 인생은 덕질 2015. 7. 3.

 


 

<명탐정 코난 : 화염의 해바라기>

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예매 오픈 2분 만에 매진! 

 

 


 

7 16일부터 시작하는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애니판타 섹션에서 상영 예정인 <명탐정 코난 : 화염의 해바라기>(수입 : CJ E&M 투니버스 / 배급 : CJ 엔터테인먼트)가 온라인 예매 오픈 2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팬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국내 최초 공개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애정과 높은 기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고속 매진으로 증명되다!

 

세계적인 명화, 고흐의 해바라기를 표적으로 한 괴도 키드와 이를 사수해야 하는 명탐정 코난, 두 천재의 숨 막히는 불꽃 대결을 그린 아트 미스터리 <명탐정 코난 : 화염의 해바라기>가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국내 최초 상영이 결정되면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고 있다. 7 2일 오후 2시 영화제의 일반 온라인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명탐정 코난 : 화염의 해바라기>의 첫 상영인 7 19일 일요일 티켓이 2분 만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한 것이다. 20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최고의 추리 애니메이션으로 인정받아온 명탐정 코난시리즈에 대한 팬들의 한결같은 애정과 기대가 상상이상으로 뜨겁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명탐정 코난 : 화염의 해바라기>의 초고속 매진은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높은 검색 순위와 SNS의 폭발적인 반응을 통해 일찌감치 예견됐다. 이는 이번 작품이 최고 인기 게스트 캐릭터인 괴도 키드가 출연하고, 명탐정 코난과 시리즈 사상 네 번째 조우라는 점에서 더욱 높은 관심과 반향을 불러일으킨 것으로 풀이된다. 여기에 고흐의 명화 해바라기를 소재로 역사적 사실과 영화적인 픽션의 완벽한 조합으로 긴박감 있는 스토리를 구성하면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무엇보다 역대 극장판 시리즈 사상 최고의 흥행 기록을 경신한 작품으로 알려지면서 관객들의 궁금증은 더욱 커지고 있다.

 

 

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초고속 매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트 미스터리 <명탐정 코난 : 화염의 해바라기>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추리와 짜임새 강한 스토리, 블록버스터급 스케일과 액션으로 8 6일 개봉,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INFORMATION

 

1.     : 명탐정 코난 : 화염의 해바라기

2.     : 名探偵 コナン 業火の向日葵

3.      : 아오야마 고쇼

4.    : 시즈노 코분

5.        : CJ E&M 투니버스

6.        : CJ 엔터테인먼트

7.      : 201586

 

 

SYNOPSIS

 

뉴욕 최대 미술품 경매장에서 빈센트 반 고흐의 명화해바라기가 사상 최고액 3억 달러에 낙찰된다. 그림을 소유하게 된 보라의 할아버지, 정지로 회장의 목표는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고흐의해바라기’ 7작품을 모아 최초로 전시하는 것. 난공불락을 자랑하는 레이크 록 미술관에서의 대규모 전시 계획을 발표하는 기자회견이 전 세계에 생중계되는 가운데 갑자기 괴도 키드가 출현! 고흐의 해바라기를 접수하겠다는 예고장을 날리고 바람처럼 사라지는데.

 

키드는 왜 고흐의 명화를 노리는 걸까?

명탐정 코난 VS 괴도 키드, 두 천재의 불꽃 대결이 시작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