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가부키초 러브호텔] <기생수>의 소메타니 쇼타, <뫼비우스>의 이은우, AKB48 출신의 마에다 아츠코 등 한일배우들이 그리는 파격의 24시간!

by 인생은 덕질 2015. 7. 2.

39회 토론토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34회 하와이영화제 공식 초청

19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25회 싱가포르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가부키초 러브호텔>

 

<바이브레이터> 히로키 류이치 감독!

39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월드 프리미어! 

 

 

2014년 토론토국제영화제를 통해 월드 프리미어로 첫 선을 보인 후, 연이어 하와이영화제, 싱가포르국제영화제 그리고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 영화의 창섹션에 공식 초청받으며 화제를 모은 영화 <가부키초 러브호텔>(감독: 히로키 류이치 | 수입/배급: ㈜스마일이엔티)이 오는 7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히로키 류이치 감독의 신작!

<기생수>의 소메타니 쇼타, <뫼비우스>의 이은우 등 한일배우들이 그리는 파격의 24시간!

부산국제영화제를 비롯한 세계 유수 영화제 초청에 이어 7월 국내 개봉 확정 

2014년 토론토국제영화제에 월드 프리미어로 관객들에게 처음 소개된 후, 34회 하와이영화제, 25회 싱가포르국제영화제에 연이어 공식 초청되며 전 세계 영화팬들로부터 열렬한 환영을 받았던 <가부키초 러브호텔>은 일본 도쿄의 환락가인 가부키초에 있는 한 러브호텔에서 일하는 직원들과 그 곳을 찾아온 다양한 손님들의 비밀스러운 24시간을 그린 에로틱 청춘무비이다. 6회 도빌아시아영화제 각본상을 포함해 세계 각국의 영화제에서 무려 22개의 상을 수상했던 <바이브레이터>의 감독 히로키 류이치의 신작인 <가부키초 러브호텔>에는 영화 <기생수> <두더지> 등으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소메타니 쇼타, 일본 최고의 아이돌 그룹 AKB48 출신의 여배우 마에다 아츠코 그리고 <뫼비우스> <TV방자전>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던 이은우 등이 출연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개봉 확정과 동시에 공개된 스틸 또한 극중 연인관계인 소메타니 쇼타와 마에다 아츠코의 다정한 한 때, 영화 속 한국인 커플인 이은우와 손일권이 마트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 직원휴게실에 모여있는 러브호텔 직원들의 모습 등이 러브호텔이라는 은밀한 공간에 대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가부키초 러브호텔>은 지난 해 10월에 열린 제 19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 영화의 창 섹션을 통해 국내 관객들에게 깜짝 소개된 바 있다. 아시아 영화의 창 섹션은 재능 있는 감독과 아시아 전역에 숨겨진 수작들을 발굴해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전작 <바이브레이터>로 세계적인 감독으로 발돋움한 히로키 류이치 감독의 방문에 <가부키초 러브호텔>에 대한 관객들의 반응은 더욱 뜨거웠다. 저마다의 다양한 시점의 이야기가 희로애락을 느끼게 한다” (네이버 블로그_방콕맨), “이 감독은 야한 화법에 일가견이 있는 사람이다” (네이버_aqui****) “힘든 삶이지만 그들의 애환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영화” (네이버 블로그_GAIA) 등 호평과 찬사가 이어지면서 <가부키초 러브호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환락의 거리 가부키초에 위치한 러브호텔에서 24시간 동안 벌어지는 각양각색 커플들의 은밀하고 아찔한 관계들을 심도 있게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웃음과 눈물, 감동을 선사할 영화 <가부키초 러브호텔>은 오는 7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 About movie *

제목            가부키초 러브호텔

영제            Kabukicho Love Hotel

감독            히로키 류이치

장르            에로틱 청춘무비

수입/배급      ㈜스마일이엔티

개봉            2015 7월 예정 

 

 

* Synopsis *

환락의 거리에 피어난 엇갈린 사랑과 운명!

마음이 젖어야 진짜 사랑이다!

 

동경 최대 환락가인 가부키초에 위치한 러브호텔.

그곳에서 일하는 직원들과 그곳을 찾는 손님들에겐 저마다의 사연이 있다.

애인 몰래 일하는 콜걸,

불륜 중인 여경찰,

AV배우가 되어버린 여동생,

가족에게 버림받아 가출한 여고생 등

밑바닥 인생을 살고 있는 이들의 이야기가

24시간 동안 한 공간 안에서 펼쳐지며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 가는데.  

 

 

영화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스마일이엔티(T.070-4288-2729)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