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10,000km(만 킬로미터)> 속 사랑의 도시, 바르셀로나 vs 로스앤젤레스 당신의 선택은?

by 인생은 덕질 2015. 7. 2.

 

<10,000km(만 킬로미터)> 속 사랑의 도시

바르셀로나 vs 로스앤젤레스 당신의 선택은?

 

 


 

로마, 씨애틀, 파리 등 영화를 보면 그 도시가 가고 싶다!

<로마의 휴일>, <씨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미드나잇 인 파리> 등 그동안 수 많은 영화 속에 등장한 전세계 로맨틱 도시들은 관객으로 하여금 한번쯤 가보고 싶게 만드는 자극제 역할을 하곤 했다. 7 16일 개봉하는 영화 <10,000km (만 킬로미터)>를 보고 나면 영화 속 사랑의 도시인 스페인 바르셀로나와 미국 로스앤젤레스가 궁금해질 것이다.

 

 

영화 <10,000km (만 킬로미터)>는 바르셀로나와 로스앤젤레스에 떨어져 서로를 그리워하는 연인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이다. 바르셀로나에 살던 연인 중 한 사람이 로스앤젤레스로 일을 하러 떠나면서 카메라는 두 도시를 왔다 갔다 하며 두 사람의 생활을 담는다.

영화를 보고 나면 두 연인이 10,000km 거리에 떨어져 서로를 그리워한 도시 바르셀로나와 로스앤젤레스로 훌쩍 떠나고 싶은 기분을 느낄 수도 있을 것이다.

 

 

영화 <10,000km (만 킬로미터)> 속 사랑의 도시, 당신의 선택은?

요즘 뜨는 여행지 지중해 도시 바르셀로나

vs 영화팬이라면 한번쯤 꿈꾸는 태평양 도시 로스앤젤레스

바르셀로나는 스페인 제 1 도시로 지중해 연안에 자리잡고 있는 최고의 관광 도시 이다. 가우디 건축물, 피카소 미술관, 그리고 축구팬이라며 FC바르셀로나 등으로 유명하다. 특히 지난해 TV ‘꽃보다 할배에서 선택한 도시로 국내 여행객들에게 다시 한번 주목 받았다.

반면 로스앤젤레스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남부의 태평양에 면한 도시로 뉴욕에 이어 미국 제 2의 대도시이다. 헐리우드를 중심으로 한 전세계 영화의 메카로 유명한 L.A.는 비버리힐즈, 산타모니카 등 부촌의 상징 그리고 우리나라 사람들에겐 야구구단인 LA다저스로도 유명하다.

 

 

두 도시 모두 여행객이라면 한번쯤 가보고 싶은 곳이라 영화 <10,000km (만 킬로미터)> 관객에게는 올 여름 휴가지 선택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바르셀로나와 로스앤젤레스를 잇는 러브스토리

영화 <10,000km> 7 16일 대개봉

지난해 많은 영화제와 언론에서 ‘21세기에 최적화 된 새로운 연애스타일을 보여주는 가장 참신한 영화라는 평을 들은 <10,000km>는 장거리 연애를 하는 커플의 이야기를 현실감 있게 담아낸 영화로 7 16일 개봉 예정이다.

 

  

 

ABOUT MOVIE  

    : 10,000km (만 킬로미터)                 

제 작 국 : 스페인

     : 멜로드라마                            

각본, 감독 : 카를로스 마르쿠즈-마르셋

런닝타임 : 102분                                 

    : 나탈리아 테나, 데이비드 베르다거

관람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 2015 7 16(예정)

    : ㈜누보필림                            

    : ㈜쇼미미디어앤트레이딩

 


 

SYNOPSIS

지난 몇 달간 우리의 연애는 인터넷 서버에 보관되어 있겠구나.”

 

바르셀로나 아파트에서 격렬하게 사랑을 나누는 알렉스와 세르기. 이들은 7년간 함께 산 연인으로 어서 빨리 아기를 낳고 싶어 한다. 하지만 알렉스에게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1년간 일하라는 제안이 오면서 이 계획은 흔들린다.

알렉스는 사진작가로서 자신의 경력을 이어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하고 세르기의 동의를 얻어 미국행을 결심한다.

 

1년간의 헤어짐이 시작되고, 바르셀로나와 로스앤젤레스에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딱 하나, 하루도 거르지 않는 화상 채팅이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의 체온을 직접 느낄 수 없는 기계적인 만남은 점점 공허해지기만 하는데. 과연 이들은 10,000km의 거리에 떨어져서 사랑을 이어갈 수 있을까?

 


<10,000km> 문의 _ 봉봉미엘(Tel: 070-7770-999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