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1,525m 상공에서 펼쳐지는 대역 없는 고공액션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여름 최강자, 불가능을 뛰어넘는 남자 톰 크루즈가 돌아왔다!

by 인생은 덕질 2015. 3. 24.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톰 크루즈 주연의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다섯 번째 영화가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으로 제목을 전격 확정했다. 제목 확정과 함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전 세계가 손꼽아 기다리는 화제작답게 공개와 동시에 최고의 관심을 불러모아 온라인과 SNS을 장식하는 등 영화의 인기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

 

 

여름 최강자, 불가능을 뛰어넘는 남자 톰 크루즈가 돌아왔다!

1,525m 상공에서 펼쳐지는 대역 없는 고공액션 압권!

상상초월 액션으로 전 세계 강타!!

다섯 번째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의 공식 제목이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으로 확정되었다. 이번 영화에서로그네이션 IMF를 위협하는 사상 최대의 비밀 연합 조직을 뜻한다.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에서는 톰 크루즈가 열연하는 에단 헌트와 IMF 팀원들이 그들을 파괴하려는 고도의 훈련을 받은 국제적인 테러 조직 로그네이션에 맞서 역대 가장 불가능한 미션을 수행한다.

이견 없는 세계 최고의 스타이자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그 자체인 톰 크루즈가 주연을 맡아 다시금 액션의 절정을 선보인다.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에서 함께 한 제레미 레너와 사이먼 페그와 더불어 알렉 볼드윈 등 쟁쟁한 배우들은 물론, 새로운 팜므파탈로 스웨덴 출신의 배우 레베카 퍼거슨이 캐스팅됐다. <작전명 발키리>, <엣지 오브 투모로우>의 각본과 <잭 리처>의 연출로 톰 크루즈와 호흡을 맞춘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공식 제목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이륙하는 비행기에 매달려 있는 톰 크루즈의 역동적인 모습이 놀라움마저 전한다. 실제로 지난 해, 대역 없이 1,525m 상공에서 고공비행을 펼치는 톰 크루즈의 모습이 공개되어 화제가 된 바 있는데, 당시의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모습을 포스터에 고스란히 담았다.

온라인 포털 사이트를 통해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더욱 압도적이다. 앞서 온라인을 강타한 티저 예고편 프리뷰의 확장판으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통쾌한 액션이 쾌감을 전하며 올 여름 최강자가 돌아왔음을 알린다. 속도감 넘치는 전개와 맨몸 액션부터 자동차 액션, 여기에 날아가는 비행기에 매달리는 상상을 초월하는 고공액션까지 한층 확장된 스케일이 가히 명불허전이다. 더욱 업그레이드되고 짜릿하고 화끈하게 돌아온 영상에 시리즈를 대표하는 메인 테마곡이 경쾌함을 더하며 전 세계 관객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2015년을 장식할 여름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국내에서 7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INFORMATION

 

제목: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원제: Mission: Impossible - Rogue Nation

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

주연: 톰 크루즈, 제레미 레너, 사이먼 페그, 알렉 볼드윈, 레베카 퍼거슨

수입ㅣ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미국 개봉: 2015731

국내 개봉: 20157월 예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