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크리스틴 스튜어트 첫 단독 주연작, 하이클래스 고스트 드라마 <퍼스널 쇼퍼>

by 인생은 덕질 2017. 1. 7.

<퍼스널 쇼퍼>

 

 

2017년 최고 기대작!


 

프랑스의 거장 올리비에 아사야스 감독과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클라우즈 오브 실스마리아>에 이어 두번째로 호흡을 맞춘 하이클래스 고스트 드라마’ <퍼스널 쇼퍼>가 오는 2월 개봉을 확정 짓고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다.

(출연: 크리스틴 스튜어트 ㅣ 감독: 올리비에 아사야스 ㅣ 수입/배급/제공: 찬란 ㅣ 공동제공: 51k)


 

크리스틴 스튜어트 첫 단독 주연작, 하이클래스 고스트 드라마 <퍼스널 쇼퍼>

2017년 최고 기대작, 2월 개봉 확정과 함께 보도스틸 전격 공개!  

영화 <퍼스널 쇼퍼>는 영혼과 교감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퍼스널 쇼퍼 모린이 의문의 존재로부터 문자메시지를 받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서스펜스를 다룬 하이클래스 고스트 드라마’. 지난 2016 부산국제영화제에서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국내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 데 이어, ‘2016 프렌치 시네마 투어에서도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일찌감치 기대작 반열에 등극한 작품이다. 특히 첫 단독 주연을 맡은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압도적 열연과 2016 칸영화제에서 감독상을 수상한 프랑스의 거장올리비에 아사야스 감독의 독창적 연출력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영화 개봉 소식이 알려지면서 팬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에는 첫 단독 주연을 맡은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위태로우면서도 쓸쓸한, 지금껏 그 어떤 영화에서도 보지 못한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고급스러운 럭셔리 드레스부터 캐주얼한 차림까지 완벽 소화하는 퍼스널 쇼퍼이자 영혼과 교감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모린으로 분한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다양한 모습은 그 자체로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무언가를 마주한 후 겁에 질린듯한 표정은 그녀가 선사하는 하이클래스 고스트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자극하는 영화 <퍼스널 쇼퍼>는 지금껏 보지 못한 전무후무한 하이클래스 고스트 드라마 장르로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 퍼스널 쇼퍼 (Personal Shopper)

감독                  : 올리비에 아사야스 <클라우즈 오브 실스마리아>(2014)

주연                    : 크리스틴 스튜어트

장르                    : 하이클래스 고스트 드라마

수입/배급/제공     : 찬란

공동제공                           : 51k

러닝타임                           : 105

개봉                    : 20172월 예정

등급                    : 15세이상관람가

영화제                 : 2016 칸영화제 감독상

영화제                 : 2016 부산영화제 초청

공식 SNS            : 페이스북∙인스타그램∙트위터/challanfilm


 

STORY

프랑스 파리에서 퍼스널 쇼퍼로 일하는 미국 여자 ‘모린’(크리스틴 스튜어트).

영혼들과 대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그녀는 최근 쌍둥이 오빠의 죽음으로 힘겨운 시간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로부터 의문의 문자 메시지가 들어오는데…

난 널 알아, 너도 날 알고. 내 정체가 안 궁금한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