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김지수, 허이재, 윤소미, 심은진, 장경엽, 김선, 박사랑 <우주의 크리스마스> 똑같은 이름으로 닮은 인생을 살아가는 세 명의 여자 성우주의 기적을 담은 드라마, 걸그룹 우주소녀도 좋아할까?

by 인생은 덕질 2016. 10. 13.

<우주의 크리스마스>

새로운 판타지 감성 장르의 탄생 예고!

 

 

<동갑내기 과외하기> 김경형 감독의 신작 <우주의 크리스마스> (감독 김경형 | 출연 김지수, 허이재, 윤소미, 심은진, 장경엽, 김선, 박사랑 | 제작 뿌리깊은나무들㈜ | 공동제작 영화사삼십육번지() | 배급 ㈜인디플러그ㅣ개봉 1013)가 드디어 오늘 1013일 개봉한다.

 

 

 

세 우주의 기적 판타지 드라마

<우주의 크리스마스> 드디어 오늘 개봉!

 

<동갑내기 과외하기>, <라이어> 김경형 감독의 신작 <우주의 크리스마스>가 오늘 개봉했다. <우주의 크리스마스>는 똑같은 이름으로 닮은 인생을 살아가는 세 명의 여자 성우주의 기적을 담은 드라마로, 서로의 과거-현재-미래가 되어 삶의 희망을 공유하는 세 여자의 이야기. 드라마 [걸어서 하늘까지], [세상은 내게] 등 드라마 작가부터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라이어>의 감독까지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김경형 감독이 <우주의 크리스마스>를 통해 새로운 판타지 드라마를 선보인다. 또한 영화 <여자, 정혜>, <로망스> 등 다양한 작품에서 마음을 울리는 연기로 사랑을 받아온 배우 김지수가 <우주의 크리스마스>를 통해 스크린으로 돌아온다. <우주의 크리스마스>에서 김지수는 이루지 못한 꿈과 사랑을 간직한 채 살아가는 서른여덟 성우주를 맡아 주목 받고 있다. 최근 SBS 드라마 [당신은 선물]을 통해 다시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 허이재는 이미 한 번 놓쳤지만 다시 찾아 온 꿈과 사랑을 마주하는 스물여섯 성우주캐릭터를 맡았다. 자신과 닮은 삶을 살아온 서른여덟 성우주’ (김지수)를 만나며 겪는 혼란을 섬세하게 그려내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단편 영화로 연기 경력을 쌓아가고 있는 신인배우 윤소미는 꿈과 사랑을 키워나가는 열아홉 성우주를 연기해 당찬 매력을 선보인다.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몰고 다니는 영화 <우주의 크리스마스>는 오늘 전국에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다.

 

 

Information

 

      우주의 크리스마스 (Woojoo's Christmas)

      김경형

     안신영

      김경형, 전성희

     김지수, 허이재, 윤소미, 심은진, 장경엽, 김선, 박사랑

      뿌리깊은나무들㈜

공동제작   영화사삼십육번지()

      ㈜인디플러그

      판타지 드라마

러닝타임   107

제작연도   2015

       15세이상관람가

       201610 13

영화제    제17회 전주국제영화제 코리아시네마스케이프 초청 (2016)

제작지원   동해시청 제작지원

미래창조과학부 방송통신발전기금 지원

서울영상위원회 영화 창작공간 지원

 

 

Synopsis

 

이루지 못한 꿈을 간직한, 서른여덟 성우주 (김지수).

미련 가득한 자신의 과거와 닮아있는 열아홉 성우주 (윤소미), 스물여섯 성우주 (허이재)를 우연히 만나며

사랑했지만 떠나 보낼 수 밖에 없었던 한 남자와 잊고 있었던 꿈을 다시 떠올리게 된다.

가슴 한 켠 간직했던 지난 흔적을 더듬어

자신의 과거이자 그들의 현재를 보듬어주려는 그녀.

두 명의 우주를 통해 놓쳤던 꿈과 사랑을 향해 작은 기적을 만들어가기 시작하는데…

 

서른여덟, 스물여섯, 열아홉…

서로의 과거, 현재, 미래가 된 세 명의 여자 성우주

세 여자가 그려낸 희망의 미라클 드라마가 시작된다!

 

 

관계도

 

 

 

 

 

고화질 스틸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