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예전부터 계속 좋아했어 ~고백실행위원회~> 두근두근 ‘고백 예행 연습’이 설렘설렘 실전으로 이어질 수 있을까?

by 인생은 덕질 2016. 9. 18.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아노하나> 제작진의 첫 번째 고백 이야기

<예전부터 계속 좋아했어>


유튜브 재생 1억회에 빛나는 크리에이터 유닛 허니웍스의 첫 번째 극장용 애니메이션 <예전부터 계속 좋아했어>가 오는 9 26() 저녁 7,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언론/배급 시사회를 진행합니다. [수입: 엔케이컨텐츠 | 배급: 디스테이션 | 감독: 야나기사와 테츠야 | 출연: 카미야 히로시, 토마츠 하루카, 카지 유우키 외]

   

니코니코 동화, 유튜브 스타! 일본 최고의 크리에이터 유닛허닉웍스첫 영화화!

첫사랑 애니메이션 수작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사이토 슌스케제작!

<동급생> <극장판 진격의 거인>의 아이돌급 유명 성우진의 대거 참여!

<예전부터 계속 좋아했어>는 감성 풍부 여고생 나츠키가 오랜 소꿉친구이자, 베스트 프렌드, 그리고 첫사랑인 유우를 향한 사랑 고백을 그린 두근두근 달콤로맨스를 그린 작품입니다. 작곡, 작사, 연주를 하는 음악 멤버와 이들 노래의 일러스트를 맡고 있는 멤버들로 구성된허니웍스3,8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일본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 니코니코 동화유튜브에서 동영상 총 재생횟수 1억 회를 돌파하며 팬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일본 최고의 크리에이터 유닛입니다.

 

또한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의 프로듀서 사이토 슌스케의 총지휘와 <하늘의 유실물> ‘야나기사와 테츠야감독의 연출과 더불어 <동급생> <극장판 진격의 거인>카미야 히로시’,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이하 <아노하나>)토마츠 하루카’, <극장판 진격의 거인>카지 유우키등 목소리만으로도 흥행 보증수표로 통하는 아이돌급 인기의 일본 정상급 성우들이 총출동하여 남녀공학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고교생들의 첫사랑 에피소드를 섬세한 그림체와 첫사랑을 시작한 사춘기 고교생들에 대한 디테일한 심리 묘사 등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일본 개봉 첫 주말 엄청난 좌석점유율을 기록하며 62개관이라는 소규모 개봉에도 불구하고 개봉 2 일 만에 5만 명, 7,000만 엔 흥행 수입 돌파 등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습니다.

 

* Synopsis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아노하나> 시리즈 제작진이 선사하는 첫 사랑의 기억!

일본 최고의 다재다능 크리에이터 유닛 허니웍스의 첫 번째 애니메이션!

과연 두근두근 고백 예행 연습이 설렘설렘 실전으로 이어질 수 있을까?

사쿠라가오카 고등학교 3학년인 에노모토 나츠키는 소꿉친구인 세토구치 유우를 짝사랑 중이다. 오랜 시간의 짝사랑 끝에 용기를 내서 고백하지만 부끄러운 마음에 유우에게 한 고백을 고백 예행 연습이라고 얼버무린다. 여전히 유우를 짝사랑 하는 나츠키는 진짜 감정을 계속 숨기던 중, 같은 반 친구인 아야세 코유키에게 데이트 신청을 받게 되고, 나츠키와 유우의 관계는 점점 사랑과 우정의 미로에 빠진다. 나츠키의 고백 예행 연습은 진짜가 될 수 있을까?!

 

*  INFORMATION

     I 예전부터 계속 좋아했어 ~고백실행위원회~

     I ずっと前から好きでした. ~告白行委員~

     I 허니웍스 (HoneyWorks)

    I 야나기사와 테츠야

     I 카미야 히로시, 토마츠 하루카, 카지 유우키 외

     I 두근두근 달콤로맨스

러닝타임 I 64

     I 미정

     I 엔케이컨텐츠

     I 디스테이션

     I 2016929

홈페이지 I https://www.facebook.com/n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