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하시모토 칸나 주연 <세일러복과 기관총> 일본 ‘천년돌’ 하시모토 칸나 강림!

by 인생은 덕질 2016. 7. 19.

천년돌하시모토 칸나 주연 작품

<세일러복과 기관총>

20회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 공식 초청

일본 천년돌하시모토 칸나 강림!

1981년 개봉 당시 일본 자국 내 폭발적인 반향을 일으켰던 소마이 신지 감독의 원작을 리메이크한 <세일러복과 기관총 졸업>(수입/배급: ㈜씨네룩스)이 제 20회 부쳔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 초청 상영된다.

 

 

소마이 신지 감독 <세일러복과 기관총> 리메이크 작품

7/22(), 7/31() 원작과 함께 상영되며 기대감 고조!

여고생 야쿠자 두목 이즈미의 이야기를 다룬 <세일러복과 기관총 졸업>은 이카가와 지로의 장편 소설을 영화화한 소마이 신지 감독의 <세일러복과 기관총>(1981)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1981년 일본 개봉 당시 23억엔의 놀라운 흥행 수입을 기록한 <세일러복과 기관총>은 이후 1982년과 2006년 각각 드라마화되었을 정도로 큰 반향을 일으킨 작품. 때문에 35년만에 리메이크된 <세일러복과 기관총 졸업>은 개봉 당시 큰 화제를 낳았다. 특히 천년돌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하시모토 칸나야쿠시마루 히로코의 뒤를 이어 영화판으로는 2대 이즈미로 활약하게 되어 더욱 주목 받았다. 3월 일본 개봉 당시 언론들은 하시모토 칸나의 연기력에 크게 주목, 그간 CF 스타로 주목 받았던 것에서의 한 발짝 도약을 암시하며 배우로써의 성장 가능성을 크게 점쳤다. 

이와 같은 소식이 전해지면서 국내 영화팬들 사이에서 역시 영화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었으나, 국내에서는 좀처럼 상영소식이 전해지지 않아 안타까움을 자아내던 이 작품이 오는 제 20회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서 드디어 첫 상영된다. 그리고 이와 함께 국내 버전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이 각각 공개되면서 그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천 년에 한 번 나올 미소녀라는 타이틀답게 하시모토 칸나의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특히 그간 볼 수 없었던 앳된 미모 뒤에 숨겨진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 매력이 예고되고 있다. 한편 영화제에서는 7/22()7/31() 각각 영화가 상영될 예정으로, 소마이 신지 감독의 원작 역시 영화제에서 상영된다. 때문에 두 영화를 각기 관람하여 비교해보는 것도 영화를 관람하는 즐거운 팁이 될 예정이다.

 

20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상영 정보

7/22() 18:00

CGV 부천 3

7/31() 13:00

부천시청 어울마당

 

카도카와 40주년을 기념하며 새롭게 리메이크 된 하시모토 칸나 주연의 <세일러복과 기관총 졸업>은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서 상영된 이후 8월 개봉될 예정이다.

 

SYNOPSIS

<세일러복과 기관총>(1981) 35주년 기념 리메이크 작품,

일본 열도가 주목하고 있는천년돌하시모토 칸나 주연 화제!

야쿠자 조직 송사리파의 리더인 이즈미는 18살 여고생. 조직원이 4명 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라이벌 조직 하마구치에게 패한 후 평범한 학생으로 돌아간 이즈미는 학교에쿠키라는 신종 마약이 등장하자, 마약의 공급책이 하마구치일 거라 추측한다. 하지만 하마구치는 이즈미가 몸 담고 있던 메디카를 의심하고 있는 상황. 한편, 경찰들은 이 사건을 계기로 야쿠자 조직을 소탕하려는 계획을 세우는데

 

INFORMATION

제목: 세일러복과 기관총 졸업

장르: 미소녀 액션 드라마

수입/배급: ㈜씨네룩스

감독: 마에다 코지

주연: 하시모토 칸나

주연: 하세가와 히로시, 안도 마사노부

런닝타임: 118

개봉: 2016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