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안보현, 이호원(호야), 강성미, 강민아 <히야> 히야는 '형'이란 뜻의 경상도 사투리

by 인생은 덕질 2016. 2. 3.

 

형이 뭐든 다 해줄게

비주얼갑 형제의 케미!

 

 


달라도 너무 다른 형제의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완벽한 남남케미로 그려 낸 영화 <히야>(제작/제공 : ()메이저타운ㅣ배급 : ()라이크 콘텐츠ㅣ감독 : 김지연ㅣ출연 : 안보현, 이호원(호야), 박철민, 강성미, 강민아, 최대철, 정경호)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연기돌 이호원(호야)과 충무로 기대주 안보현의 환상 케미!

애틋한 형제애가 느껴지는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3월 개봉 확정 소식에 많은 팬들을 설레게 한 <히야>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킨다. <히야>는 인생 잔뜩 꼬인 문제아 형 진상’(안보현)과 가수를 꿈꾸는 열정 충만 고딩 동생 진호’(이호원) 두 형제의 갈등과 화해를 가슴 따뜻한 이야기로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첫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는 연기돌 이호원(호야)과 대박 신예 안보현이 여심을 사로잡을 꽃미소와 함께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깨동무를 한 채 활짝 웃고 있는 두 사람은 비주얼갑 형제다운 완벽한 남남케미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드는 가운데, 형이 뭐든 다 해줄게라는 카피가 더해져 <히야>가 선사할 가슴 뭉클한 형제애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번 작품에서 가수를 꿈꾸는 열정 가득한 고등학생이자 형을 미워할 수도 외면할 수도 없는 진호역을 맡은 이호원은 [응답하라 1997], [가면] 등 브라운관에서 다져온 연기력을 바탕으로 형을 향한 애증의 감정을 완벽히 소화해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호원과 호흡을 맞추는 모델 출신 차세대 배우 안보현은 제 인생도 감당 못하는 대책 없는 청춘이지만 동생만 바라보는 동생바라기 형 진상역으로 분해 신예답지 않은 존재감을 선사하며 새로운 모델출신 대세 배우 행렬에 동참할 예정이다.

 

보기만 해도 훈훈한 형제애가 느껴지는 메인 포스터 공개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히야>는 오는 3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 About movie

     : 히야 (-경상도 사투리)

     : 드라마

     : 김지연

     : 안보현, 이호원(호야), 박철민, 강성미, 강민아, 최대철, 정경호 외

제작/제공 : ()메이저타운

공동 제작 : ()더재미팩토리 / ()알지엔터웍스

공동 제공 : ()프레스토인베스트먼트

     : ()라이크 콘텐츠

     : 2016 3월 개봉 예정

공식 SNS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iya.movie/)

트위터 (https://www.twitter.com/majortown77)

 

 

 

 

 

*Synopsis

히야가 뭐든 다 해줄게

온 동네와 학교에서 이름깨나 날리던 ‘진상’(안보현)

집안의 골칫거리로 떠들썩하게 자란 문제아 진상은

사기죄에 살인용의자로 몰려 끈질긴 ‘최형사’(박철민)에게 쫓기는 신세다.

제 앞가림도 못하지만, 형 취급도 안 해주는 동생에게 끊임없이 다가가려 애쓴다.  

 

히야 좋아하네. 제발 가라

멋진 무대에 오르는 가수를 꿈꾸는 고등학생 ‘진호’(이호원)

돈도 빽도 없어 매번 오디션 탈락의 고배를 마신다.

게다가 형이 남긴 외상 후유증과

살인 누명까지 쓴 진상의 존재는 그의 꿈을 방해하기 일쑤다. 

제발 눈앞에 나타나지 말라는 외침에도

내편이 되겠다고 나서는 형 때문에 인생이 괴로운데…

 

문의사항은 콘텐츠 다봄(070-4458-2234)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