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사사키 노조미 <세상의 끝에서 커피 한 잔> 요다카 커피’ 도쿄 시부야에 전격 OPEN!

by 인생은 덕질 2015. 10. 17.

 

‘요다카 커피’ 도쿄 시부야에 전격 OPEN!

나가사쿠 히로미 영화를 넘어 실제 카페의 주인 되다!

사사키 노조미 등 동료들의 각별한 애정 과시!

 

 


삶에 지친 당신을 따스하게 감싸 안을 커피 향기 가득한 슬로우 힐링 무비 <세상의 끝에서 커피 한 잔>(수입/배급: ㈜도키엔터테인먼트 l 감독: 치앙시우청 l 주연: 나가사쿠 히로미, 사사키 노조미)의 영화 속 주인공이기도 한 나가사쿠 히로미가 도쿄 시부야에 실제 요다카 커피의 문을 열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에서뿐만 아니라 실제 카페의 주인이 된 나가사쿠 히로미!

향긋한 커피 향과 사람들의 행복이 가득한 카페 요다카 커피’ OPEN!

                                                             

 

▲ 출처 - ‘요다카 커피인스타그램 

 

▲ 출처 - 사사키 노조미 공식 블로그

 

51회 타이페이금마장영화제 여우주연상과 관객상 수상에 이어 벤쿠버국제영화제, 런던국제영화제, 하와이국제영화제 등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 초청되어 관객과 평단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던 <세상의 끝에서 커피 한 잔>의 주인공인 나가사쿠 히로미가 지난 105일 도쿄 시부야에 실제로 요다카 커피의 문을 열었다. 찾아와준 손님들에게 오픈 기념으로 만든 스푼과 포크 모양의 수제 쿠키를 선물로 주며 요다카 커피의 첫날을 달콤하게 시작했다. <세상의 끝에서 커피 한 잔>요다카 커피와 이름이 같기에 더욱 뜻 깊은 그녀의 카페는 요다카 새의 일러스트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으며, 프렌치 로스트의 요다카 블렌드와 시나몬 로스트의 카와세미 블렌드두 가지 블렌드를 주력으로 꼽고 있다. 또한, ‘요다카 커피의 오픈 소식에 한달음에 달려와준 사사키 노조미는 카페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 자신의 공식 블로그에 올리는 등 요다카 커피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였다.

 

[요다카 커피 주소 도쿄 시부야 진구마에 6-14-11 1 /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yodaka_coffee,]

 

 

커피 한 잔의 깊은 맛과 부드러운 향기에 싸여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영화 <세상의 끝에서 커피 한 잔>세계적 거장 에드워드 양과 허우 샤오시엔의 제자이자 대만 영화계의 신성 치앙시우청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여성 특유의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영화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영화 <좋아해>, <남의 섹스를 비웃지마>로 국내 영화 팬들에게 익숙한 일본의 전도연나가사쿠 히로미와 일본 여성들의 최고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사사키 노조미가 공동 주연을 맡아 환상의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투르게 살아가는 것을 상냥하게 받아들여주는 땅 끝 마을에 위치한 요다카 커피’. <세상의 끝에서 커피 한 잔>은 지지 않기 위해, 시들지 않기 위해 오늘 하루도 커피 한 잔에 여유를 느끼며 살아가는 바로 당신과 나의 이야기로 11 5일 우리 곁에 찾아온다. 

 

 

 

AWARDS

51회 타이페이금마장영화제 관객상 / 여우주연상 수상

33회 벤쿠버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19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58회 런던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34회 하와이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11회 홍콩아시아영화제 공식 초청

 

 

 

INFORMATION

     : 세상의 끝에서 커피 한 잔

원제(영제) : さいはてにて-かけがえのない場所(The Furthest End Awaits)

     : 치앙시우청

    : 나가사쿠 히로미, 사사키 노조미

수입/배급 : ㈜도키엔터테인먼트

     : 슬로우 힐링 무비

러닝타임 : 119

상영등급 : 12세이상관람가

     : 115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doki.enter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doki_entertainment

 

 

 

SYNOPSIS

 

기다림 한 스푼, 힐링 한 모금

당신만을 위한 아주 특별한 블랜드!

 

어린 시절 헤어졌던 아버지가 8년 전 실종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고향으로 돌아온 미사키.

인적 없는 해안가 땅 끝 마을에서 미사키는 아버지를 기다리며 요다카 커피의 문을 연다.

 

한편, 이웃에 살고 있는 싱글맘 에리코는 두 아이를 홀로 키우기 위해 타지로 일을 나간다

매일 밤, 집 앞에서 엄마 에리코를 기다리는 아이들.

그리고, 자신을 사랑해 줄 누군가를 기다리는 에리코.

 

과연, 세상의 끝과 맞닿은 곳에서 그들은 다시 행복을 찾을 수 있을까?

 

그윽한 커피 향과 함께 찾아 온 진한 그리움

따뜻한 온기와 함께 당신을 위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