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박보영X정재영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전쟁터 같은 사회생활에서 살아남기 위한 수습사원 극한 분투기

by 인생은 덕질 2015. 9. 22.

2015 공감코미디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오늘도 탈탈 털린 당신에게 바칩니다

사고뭉치 수습 박보영 VS

시한폭탄 상사 정재영

 

 

 

 

정재영, 박보영 주연의 영화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제공/배급 NEW | 제작 반짝반짝영화사 | 감독 정기훈]11월 개봉을 확정짓고 수습 사원 박보영과 직장 상사 정재영의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담아낸 캐릭터 포스터와 캐릭터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201511, 최고의 공감코미디가 온다!

사고뭉치 수습 박보영, 시한폭탄 상사 정재영의 데스 매치!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캐릭터 포스터 최초 공개!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는 취직만 하면 인생 풀릴 줄 알았던 수습 ‘도라희’(박보영)가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 상사 ‘하재관’(정재영)을 만나 겪게 되는 극한 분투를 그린 공감코미디이다. <애자> <반창꼬>를 연출한 웃음과 공감의 귀재 정기훈 감독의 신작이자 20대 대표 여배우 박보영, 연기파 배우 정재영의 첫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11월 개봉을 확정짓고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캐릭터 포스터는 첫 출근 후 탈탈 털린 수습 도라희박보영과 진격의 상사 하재관정재영의 강렬한 대비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과속스캔들> <늑대소년>에 이어 최근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까지 국민 여동생으로 귀여움을 발산해온 박보영이 이번 포스터에서 첫 출근 후 패닉에 빠진 수습 도라희로 완벽한 변신을 선보여 기대를 더한다. 연이은 사고로 멘탈 붕괴 직전, 이마에 좌절금지스티커를 붙이고 있는 도라희 박보영의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범상치 않은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에 반해 도라희를 향해 손가락을 치켜들고 독설을 퍼붓는 하재관 정재영의 캐릭터 포스터는 오늘 아침 회사에서 만난 듯한 직장 상사의 모습을 코믹하게 재현하고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도라희 박보영의 캐릭터 포스터와 달리 입에 폭발주의스티커가 붙어 있는 하재관 정재영의 포스터는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격렬한 대결을 예고한다.

 

 

국민 여동생 박보영, 어마무시한 상사 정재영을 만나다!

오늘 아침 회사에서 만난 직장상사가 여기 있네?! 털려본 사람은 다 안다!

전국민 다함께 공감하는 캐릭터 예고편 공개!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예고편은 국민 여동생 박보영, 드디어 첫 출근이라는 카피와 함께 말끔한 정장을 입고, 사원증을 목에 건 수습사원 도라희역의 박보영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회 생활에서 살아남는 법으로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꼽는 도라희 박보영의 인터뷰로 시작된 이번 예고편은 국장의 호된 호통에 책상 밑으로 숨은 무궁무진 사고 유발자 도라희의 모습이 이어져 빵 터지는 웃음을 자아낸다. 첫 출근의 호기롭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뛰어 가는 사람들에게 치이고, 선배에게 혼나고, 부장에게 털린 후 수습도 사직서를 써야 하나요?”라고 검색하는 도라희의 모습은 귀여운 여동생의 이미지를 벗고 새롭게 변신한 박보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신나던 비트의 음악이 반전되고 등장한 어마무시한 직장 상사 하재관역의 정재영은 일보다 사람이라는 철학과 달리 단독 없으면 걸어 올라와!”라며 사람보다 특종을 중요시 하는 모습으로 예측불허의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종이를 찢어 던지고, 전화기를 부수며 고래고래 소리지르는 진격의 부장 하재관과 이에 맞서 열정을 외치는 수습 사원 도라희 박보영의 모습은 사회생활을 한 번이라도 해 본 모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11월 개봉을 확정짓고 캐릭터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한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는 새롭게 변신한 박보영, 정재영의 모습에 더해 공감 가능한 스토리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취직만 하면 끝날 줄 알았던 사회 초년생이 전쟁터 같은 사회 생활에서 살아 남기 위한 극한 분투를 그린 공감코미디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사회 생활을 겪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리얼한 대사와 유머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11월 개봉 예정이다. 

 

 

  

시 놉 시 스

 

취업만 하면 인생 제대로 즐기리라 생각한

햇병아리 연예부 수습기자 ‘도라희’(박보영).

몸에 딱 맞는 정장에 하이힐을 신은 완벽한 커리어우먼…!

이 모든 환상은 첫 출근 단 3분 만에 깨졌다.

 

“지금은 니 생각, 니 주장, 니 느낌 다 필요없어!

 

도라희의 눈 앞에 펼쳐진 건 터지기 일보 직전인 진격의 부장 ‘하재관’(정재영).

첫 출근 따뜻한 말 한마디 대신 찰진 욕이 오가는 가운데

손 대는 일마다 사건사고인 도라희는

하재관의 집중 타겟이 되어 본격적으로 털리게 되는데…!

 

전쟁터 같은 사회생활에서 살아남기 위한

수습사원 도라희의 극한분투기!!!

 

오늘도 탈탈 털린 당신에게 바칩니다!

 

 

영 화 정 보

    :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 정기훈 <애자> <반창꼬>
    : 정재영 박보영 오달수 진경 배성우 류현경 류덕환 윤균상

제공/배급: NEW

    : 반짝반짝영화사

크랭크인 : 2015 3 22

크랭크업 : 2015 5 31

개 봉 일 : 201511월 예정

 

 

 

 

 

 

 

 

 

 

 

 

 

고화질 사진

 

 

 

영화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퍼스트 룩(Tel. 518-1088)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