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사도> VIP 시사회 현장사진(고화질)

by 인생은 덕질 2015. 9. 13.

 

 

뜨거운 드라마! 폭발적 열연! 압도적 몰입감!

<사도>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누구나 알지만 아무도 제대로 알지 못했던 영조사도세자의 비극을 그려낸 이준익 감독의 영화 <사도>[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타이거픽쳐스]가 지난 8()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VIP 시사회를 개최해 대한민국 대표 스타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역사를 통해 현재를 바라보는 영화!” “ 1초도 눈을 뗄 수 없는 드라마!”

역대급 정통사극 <사도>에 쏟아지는 대한민국 대표 스타들의 극찬 릴레이!

 

 

 

 

 

[안성기 / 김혜수, 이선균 / 오달수 / 박보영]

 

 

 

 

 

[한지민 / 유연석 / 엄기준 / 정웅인]

 

 

 

 

 

[김지수 / 이정현 / 김옥빈 / 한정수, 김주혁, 조한철]

 

 

 

 

 

[엄지원 / 도지원 / 김희정 / 박경림]

 

 

 

 

 

[이솜 / 공승연 / 변정수 / 오상진]

 

 

 

 

 

[김정화 / 정준영 / 로이킴 / 홍석천]

 

 

 

 

 

[김광규 / 김준호, 김숙 / 나나 / 신지]

 

어떤 순간에도 왕이어야 했던 아버지 영조와 단 한 순간이라도 아들이고 싶었던 세자 사도’, 역사에 기록된 가장 비극적인 가족사를 담아낸 <사도>가 지난 8()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VIP 시사회를 개최했다. 압도적인 몰입감과 뜨거운 울림으로 역대급 정통사극의 탄생을 알린 영화 <사도> VIP 시사회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들과 감독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상영 전에 진행된 무대인사를 통해 <사도>의 주역들은 비극적인 이야기지만 그 속에 담긴 가족의 사연이 관객들의 가슴 깊이 전해져 공감할 수 있기를 바란다(이준익 감독), 묵직한 여운으로 관객 여러분들의 기억 속에 오래도록 남는 작품이 되기를 바란다(송강호), 오랜만에 만나는 귀한 정통사극이다. 영화로 만들어진 사도의 이야기가 주는 강한 힘을 느껴보시길 바란다(유아인), 깊고 진한 울림이 있는 영화가 되기를 바란다(문근영), 촬영 내내 치열하게 연기하고 화끈하고 즐겁게 보냈다. 가족과 함께 다시 한 번 더 보시길 강력 추천한다(전혜진), 감독, 배우, 스태프 모두가 뿌듯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던 영화에 큰 힘을 실어주시길 바란다(김해숙), 영화를 찍은 나 조차도 빨리 보고 싶은 영화다. <사도>와 함께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박원상)라며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사도> VIP 시사회는 안성기, 김혜수, 오달수, 류승룡, 이성민, 신하균, 이선균, 공유,  김주혁, 소지섭, 박보영, 한지민, 이솜, 공승연, 강하늘, 유연석, 정웅인, 엄기준, 엄지원, 이정현, 김옥빈, 김지수, 김아중, 도지원, 김정화, 한정수, 이지훈, 김희정, 호란, 박경림, 변정수, 홍석천, 오상진, 김광규, 정준영, 로이킴, 김숙, 김준호, 나나, 신지, 이창동 감독, 김지운 감독, 류승완 감독, 정윤철 감독, 이환경 감독, 임필성 감독 등 대한민국 대표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를 관람한 배우들과 감독들은 역사에 기록된 가장 비극적인 가족사에 뜨거운 박수 갈채와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사도세자의 비극적인 역사를 새로운 관점에서 명확하게 풀어냈다(안성기), 오랫동안 가슴 먹먹한 감정이 가시지 않는다. 올해 두 편의 천만 영화가 있었는데 가을엔 <사도>가 극장가를 책임질 것 같다(오달수), 영화를 보고 이렇게 많이 운 적은 처음이다. 관람 전 휴지를 꼭 준비하시길 바란다(이선균), 보이는 그대로 느꼈더니 가슴 뭉클한 감정을 고스란히 안고 나왔다(박보영), 사람의 마음을 읽는 이준익 감독님의 연출에 감탄했다(엄지원), 슬픈 역사의 진실을 만나고 간다(정웅인), 오랜만에 깊이 있는 영화를 만난 것 같다(이정현), “1초도 눈을 뗄 수 없는 드라마에 푹 빠져있었다(홍석천), 배우들의 연기에 진이 다 빠지는 듯 했다(가수 로이킴), 이준익 감독의 역사를 바라보는 시선에 또 한 번 놀랐고, 역사를 통해 현재를 바라볼 수 있다는 점이 <사도>의 가장 큰 매력이다(<베테랑> 류승완 감독) 등 역사적 사건 속 제대로 알지 못했던 비극적인 가족사가 전하는 묵직한 울림에 뜨거운 호평을 전했다.

 

<사도>는 아버지에 의해 뒤주에 갇혀 8일 만에 죽음을 맞이한 사도세자의 사건을 가족사로 재조명한 작품으로 오는 9 16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 영화정보                                                                                                           

제목 : <사도>

감독 : 이준익

출연 : 송강호, 유아인, 문근영, 전혜진, 김해숙, 박원상

제공/배급 : ㈜쇼박스

제작 : ㈜타이거픽쳐스

크랭크인 : 2014 7 8

크랭크업 : 2014 10 8

관람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25

개봉 : 2015 916일 수요일

 

 

* 영화에 대한 문의사항은 흥미진진(070-4473-7992, 070-7730-0846)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