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도경수, 김소현, 연준석, 이다윗, 주다영 <순정> 전남 고흥 첫 촬영

by 인생은 덕질 2015. 6. 26.

 

<순정>

충무로 최고의 배우들이 모였다!

<순정> 캐스팅 완료! 본격 크랭크인!

 

 

도경수, 김소현 등 대한민국 대표 청춘 스타들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순정>이 박용우, 박해준, 김지호와 우정 출연 이범수까지 추가로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 [제작: ㈜주피터필름 |  감독: 이은희 | 출연: 도경수, 김소현, 연준석, 이다윗, 주다영 그리고 박용우, 박해준, 김지호 | 우정출연: 이범수]

 

 

 

최고의 청춘 스타들부터 연기파 배우까지!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기대감 UP!

 

음악 라디오 생방송 도중 도착한 23년 전 과거에서 온 편지를 통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다섯 친구들의 우정을 그린 영화 <순정>이 도경수, 김소현, 연준석, 이다윗, 주다영을 캐스팅 한데 이어 충무로 최고의 배우 박용우, 박해준, 김지호와 우정 출연 이범수까지 모든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 받은 도경수와 김소현이 각각 범실수옥을 맡고, 연준석, 이다윗, 주다영이 산돌’, ‘개덕’, ‘길자로 분해 애틋한 첫사랑과 향수를 자극하는 어린 시절의 우정을 통해 환상적인 호흡과 폭발적인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영화 <순정>. 여기에 탄탄한 연기력으로 인정 받고 있는 배우들이 합세해 극의 완성도를 높임과 동시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먼저, 영화 <쉬리>, <올가미>, <혈의 누>, <달콤, 살벌한 연인> 등에서 넓은 스펙트럼의 캐릭터를 연기하며 사랑 받아 온 배우 박용우가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의 DJ이자 극의 중심을 이끌어가는 형준역으로 오랜만에 극장가를 찾는다. 여기에 영화 <화차>,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에 이어 최근 드라마 [미생]으로 차세대 충무로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박해준이 민호, 드라마 [아파트], [유리구두]를 비롯해 최근 [참 좋은 시절]까지 브라운관을 장악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김지호가 극의 비밀을 쥐고 있는 미스터리한 여인으로 등장해 특유의 당찬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드라마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부터 영화 <신의 한 수>, <뷰티 인사이드>까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이범수가 용철로 분해 세월 속에 묻혀진 어린 시절의 우정을 생생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이처럼 도경수, 김소현, 연준석, 이다윗, 주다영 등 충무로의 차세대 주역들과 박용우, 이범수, 박해준, 김지호 등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극을 힘있게 이끌어갈 믿고 보는 배우들까지, 영화 <순정>은 관객들의 감성을 따뜻하게 적시며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모든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애틋한 첫사랑과 가슴 설레는 멜로를 선보일 영화 <순정>은 지난 6 22일 전남 고흥에서 첫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영 화 정 보

제               순정

                ㈜주피터필름

                이은희

                도경수, 김소현, 연준석, 이다윗, 주다영, 그리고 박용우, 박해준, 김지호

우 정 출 연       이범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