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전도연 in 하와이! <인스타일> 스페셜 커버스토리

by 인생은 덕질 2015. 5. 19.

하드보일드 멜로

<무뢰한>

전도연 In Hawaii, 전도연 In Style!

 

 

 

 

진심을 숨긴 형사와 거짓이라도 믿고 싶은 살인자의 여자, 두 남녀의 피할 수 없는 감정을 전도연과 김남길의 만남으로 그려낸 하드보일드 멜로 <무뢰한>(제작: ㈜사나이픽처스 | 제공/배급: CGV아트하우스 | 시나리오/감독: 오승욱)에서 고통 속에서도 사랑을 놓지 않으려고 하는 여자, ‘김혜경을 통해 더할 나위 없는 연기를 펼친 전도연이 하와이에서 촬영한 이색 화보를 공개했다.

 

 

 

 

원색의 화려함 속, 전도연 만의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도연 “<무뢰한> 속 혜경처럼 치명적인 여자캐릭터 좋아해

이국적인 풍경을 바탕으로 절정의 분위기를 자아내다!

  

시사 이후 한번쯤 사랑에 아파하고 상처 받은 경험이 있는 이들이라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영화라는 평을 받고 있는 <무뢰한>으로 또 한번 칸 국제 영화제의 레드카펫을 밟은 전도연. 그녀가 스타 &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6월호의 커버를 장식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대담한 노출 의상부터 화려한 프린트의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 전도연의 화보는 하와이의 카할라 해변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보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전도연은 “<무뢰한> 속 김혜경이라는 인물처럼 치명적인 여자캐릭터를 좋아한다면서 사랑이란 건 누구에게나 치명적인 것이라고 밝혀, 하드보일드 멜로 <무뢰한> 속에서 밑바닥으로 추락한 삶 속에서도 사랑을 놓지 않는 김혜경의 치명적인 매력에 대해 언급했다. 덧붙여 드라마나 연극 등 다른 장르의 연기를 하게 된다면 조금 더 가볍고 고통스럽지 않은 역할을 해보고 싶다김혜경을 연기하는 동안 자신을 계속 긴장시키고 깊은 상처를 표현하기 위해 스스로를 고통으로 몰아갔음을 전했다. 전도연의 색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와 인터뷰는 [인스타일]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5 27일 개봉을 앞둔 영화 <무뢰한>은 진심을 숨긴 형사와 거짓이라도 믿고 싶은 살인자의 여자의 피할 수 없는 감정을 그린 하드보일드 멜로 영화로 사랑에 상처 받은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묵직한 드라마를 통해 오랜만에 관객들에게 진짜배기 사랑의 감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