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나카죠 아야미, 모리카와 아오이, 야마야 카스미 <령 : 저주받은 사진>

by 인생은 덕질 2015. 4. 30.

 

<: 저주받은 사진>

 

전 세계를 강타한 J호러 부활 예고!

 

<><주온> 흥행 신드롬 잇는

 

또 하나의 절대 공포 탄생!

 

 


 

<> 제작진, <주온> 감독의 절대 공포 < : 저주받은 사진> 6 4일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올 여름, J호러의 부활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주연: 나카죠 아야미, 모리카와 아오이, 야마야 카스미감독: 아사토 마리수입/배급: ㈜스톰픽쳐스코리아]

 

 

 

호러 강국 일본의 흥행 신화를 이어 나갈 2015년 최고의 기대작!

<> 제작진 <주온> 감독의 만남! 호러 스페셜리스트들이 만든 더욱 강력해진 공포!

 

기발한 설정과 충격적인 비주얼로 전 세계 영화 팬들의 밤잠을 설치게 했던 공포 영화계의 레전드 <> <주온>을 잇는 또 하나의 절대 공포가 찾아온다. 매일 밤 12, 학교의 소녀들을 홀리는 의문의 사진 한 장으로부터 시작되는 피할 수 없는 죽음의 저주를 그린 영화 < : 저주받은 사진>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출처: 네이버 / <주온2>]

 

기발한 스토리와 기괴한 비주얼, 묘한 분위기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특유의 공포스러움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일본은 J호러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공포 영화계의 절대 강자로 군림해왔다. 이러한 J호러 전성기의 포문을 연 영화는 단연 <>이라 할 수 있다. 비디오를 보면 일주일 후 죽게 된다는 저주를 기본으로 흘러가는 이 영화는 TV 밖으로 기어 나오는 귀신 장면으로 당대 최고의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전 세계에 J호러를 알렸다. 이후 공포 영화계의 한 획을 긋는 또 하나의 작품이 등장한다. 바로 토시오라는 귀신으로 잘 알려진 영화 <주온>이다. 저주받은 집에 발을 들이는 모든 사람은 끔찍한 죽음을 맞는 스토리의 이 영화는 전 세계 팬들에게 토시오라는 이름을 알리며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출처: 네이버 / <링>] 

 

<> 저주받은 비디오, <주온> 저주받은 집, 그리고 2015 6 < : 저주받은 사진>

질리도록 무섭고 섬뜩한 죽음의 저주가 시작된다!

 

<><주온>의 흥행 센세이션을 이어갈 새로운 공포 영화로 주목 받고 있는 < : 저주받은 사진>은 더욱 무섭고 섬뜩해진 공포로 2015J호러의 부활을 예고했다. < : 저주받은 사진> <>저주받은 비디오’, <주온>저주받은 집에 이어 저주받은 사진으로 또 하나의 색다른 공포를 선보일 예정이다. 숲 속 깊은 곳에 지어진 학교와 외부인들의 출입이 금지된 기숙사라는 일상적인 공간이자 제한적인 공간 안에서 피할 수 없는 저주로 인해 느끼는 심리적인 압박과 공포를 절묘하게 그려낸 < : 저주받은 사진>은 일본 특유의 기묘한 분위기로 보는 이들에게 영화 속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하며 영화에 몰입하게 만든다. <><주온>이 가진 피할 수 없는 저주라는 설정을 그대로 이어가면서도 한층 더 감각적이고 세련된 공포를 담아낸 영화 < : 저주받은 사진>이 일본 공포 영화의 흥행 신화를 이으며 다시 J호러의 부활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공포 영화 흥행 신화 <><주온>에 이어 J호러의 부활을 예고한 <: 저주받은 사진>은 다가오는 64일 개봉될 예정이다.

 


 

INFORMATION

       | : 저주받은 사진 (원제: ゼロ)

       | 아사토 마리 <주온> 감독

       | 카도카와 픽쳐스 <><착신아리> 제작

       | 나카죠 아야미, 모리카와 아오이, 야마야 카스미

수 입 / 배 급| ㈜스톰픽쳐스코리아

       | 2015 64

 

 

SYNOPSIS

오늘도 내일도 아닌 그 시간, 12

학교의 소녀들을 홀리는 의문의 사진

마주치는 순간 걸리는 섬뜩한 저주

행방불명된 친구들의 잇따른 죽음

 

단 한 장의 사진으로부터 피할 수 없는 저주가 시작된다!

  

 

 

 

 

 

 

 

 

 

 

 

 

 

 

크레용팝 관람 ↘

 

 

 

 

 

 

모리카와 아오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