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마동석, 조한선 주연 <교환> 외딴 섬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스릴러

by 인생은 덕질 2015. 4. 15.

 

<교환>

 

권형진 감독

 

마동석, 조한선 주연

 

새로운 스릴러의 탄생

 

 

영화 <교환> 6월 개봉 확정

 

 

 

 

 

 

2015년 새로운 포문을 열 파격적인 스릴러 <교환>은 <호로비츠를 위하여>, <트럭>, <웨딩드레스> 등 다양한 장르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탁월한 연출 감각의 소유자인 권형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권형진 감독은 외딴 섬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탄탄한 연출로 스릴러 장르의 새로운 포문을 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군도: 민란의 시대>, <이웃사람>,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 등 매 작품마다 넘치는 존재감을 과시하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마동석이 베일에 싸인 박성철역을 맡아 또 다른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드라마부터 영화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쳐 온 조한선이 아내와 함께 외딴 섬으로 여행을 떠나는 권준식역을 맡아 연기 인생 최초로 스릴러에 도전할 예정이다. 그 동안 각각의 작품에서 뚜렷한 족적을 남기며 강한 남성성을 대표해온 두 배우는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조우하여 폭발적인 시너지 효과로 묵직하면서도 강한 힘이 느껴지는 새로운 스릴러의 탄생을 알리며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권형진 감독의 타고난 감각적인 연출과 마동석, 조한선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교환>5월 칸 국제영화제 감독주간 초청에 대한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오는 6월 관객들과의 본격적인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영화정보

       교환

       권형진

       마동석, 조한선, 김민경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조이앤컨텐츠그룹

       20156월 개봉 예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