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뉴욕타임즈, 프리미어, 필름닷컴, 뉴요커, 허핑턴포스트 '2013 BEST10 영화' 선정 <인사이드 르윈> 코엔형제의 첫 음악영화

by 인생은 덕질 2013. 12. 26.

코엔형제의 첫 음악영화

 

<인사이드 르윈>

 

 

66회 칸영화제 심사위원대상 수상 및 황금종려상 노미네이트를 비롯 제71회 골든글로브 코미디∙뮤지컬 부문 작품상, 남우주연상, 최우수 주제가상에 노미네이트되며 코엔형제의 완벽한 차기작이라는 만장일치의 찬사를 받고 있는 영화 <인사이드 르윈>2014 1 29일 국내 개봉을 확정함과 동시에 포스터를 공개해 영화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수입|제공: ㈜블루미지, 공동제공:이수창업투자㈜, 배급:㈜블루미지)

 

 

3년 만에 돌아온 코엔형제의 첫 음악영화 <인사이드 르윈> 1 29일 대개봉!

빈티지 느낌 물씬 풍기는 감각적인 포스터 대공개!

 

가디언즈, 뉴욕메트로, 텔레그라프, 선데이타임즈 등 전세계 평단의 믿을 수 없는 만점세례를 받고 뉴욕타임즈, 프리미어, 필름닷컴, 뉴요커, 허핑턴포스트 등 유력매체의 2013 BEST10 영화로 꼽힌 코엔형제의 첫 음악영화 <인사이드 르윈> 2014 1 29일 국내개봉을 확정함과 동시에 감각적인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아날로그 감성이 물씬 풍기는, 빈티지한 매력이 가득하다. 포스터 내용은 <인사이드 르윈>의 주요 수상내역과 함께 기타와 고양이 한 마리를 들고 뉴욕의 거리를 걷는 주인공 르윈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기타 하나, 고양이 한마리. 뉴욕의 겨울을 노래한다라는 카피가 르윈의 처지와 영화의 분위기를 잘 설명해주고 있다. 전세계가 인정하는 천재감독 코엔형제와 오스카 아이삭, 캐리 멀리건, 저스틴 팀버레이크 등 할리우드의 가장 핫한 배우들의 호연, 그리고 1960년대 미국의 포크뮤직이 빚어내는 찬란한 음악여정이 담긴 <인사이드 르윈>은 제66회 칸영화제 심사위원대상 수상 및 황금종려상 노미네이션을 비롯 각종 해외영화제를 휩쓸며 전세계 언론과 평단으로부터 역시 코엔!”이라며 찬사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뉴욕비평가협회 최우수작품상 노미네이트 및 촬영상 수상, 전미비평가협회 각본상 수상, 고담어워즈 작품상 수상, 뉴욕∙보스턴∙LA 영화비평가상 최우수 음악상을 수상하고 제71회 골든글로브 코미디∙뮤지컬 부문 작품상, 남우주연상, 최우수 주제가상에 노미네이트된 영화 <인사이드 르윈>. 해외의 만장일치 극찬은 국내에도 이어져 2013년 제18회 부산국제영화제에온라인 예매 10초만에 매진을 기록하고, 2013 씨네큐브 예술영화 프리미어 페스티벌 또한 뜨거운 극찬 속에 상영되며 코엔형제의 위력을 과시한 바 있다.

<인사이드 르윈>의 정식개봉을 고대하는 네티즌들은 코엔은 닥추!”(네이버/svve****), “보고 싶어 미치겠네 ost도 쩔던데!”(네이버/gpfl****), “가장 기대하고 있는 영화이다!”(네이버/mete****), “캬 역시 코엔형제다!!”(네이버/figh****), “코엔과 컨츄리 음악까지..너무 설렌다!”(네이버/sh87****), “캐리 멀리건! 캐리 멀리건 보려고 볼래요ㅋㅋ!”(네이버/eyes****), “드디어! 국내 개봉 하는군요!”(네이버/a_z_****), “정말 기대해본다! 내인생 최고의 음악영화가 되길!”(네이버/jbdh****), “CG만 자랑하고 내용 없는 영화에 지쳤다면 코엔형제 영화를 보시길... 무진장 일 벌여놓고 기막히게 짜맞추는 능력은 이들이 최고!”(네이버/dudr****) 등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쏟아내고 있다.

 

 

따뜻하고 감각적인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수많은 영화 팬들을 들뜨게 하고 있는 영화 <인사이드 르윈> 2014 129일 개봉하여 진한 르윈의 노래가 흐르는 뉴욕의 거리로 관객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ABOUT MOVIE

 

제목: 인사이드 르윈

원제: Inside Llewyn Davis

감독: 조엘 코엔, 에단 코엔

출연: 오스카 아이삭, 캐리 멀리건, 저스틴 팀버레이크, 존 굿맨 외

수입ㅣ제공: ㈜블루미지

공동제공: 이수창업투자㈜

배급: ㈜블루미지

러닝타임: 105

북미개봉일: 2013 12 6

국내개봉일: 2014 1 29

 

 

 

 

SYNOPSIS

 

뉴욕의 시린 겨울에 코트도 없이 기타 하나 달랑 매고 매일밤 지인들의 집을 전전하는 무일푼 뮤지션 르윈. 듀엣으로 노래하던 파트너는 자살을 하고, 솔로앨범은 팔리지 않은 채 먼지만 쌓여간다. 우연히 떠맡게 된 고양이 한 마리처럼 계속 간직하기에는 점점 버거워지는 그의 꿈을 포기해야 하는 지 고민하던 중, 유명 음악 프로듀서인 버드 그로스맨이 주최하는 오디션에 참여하기 위해 시카고를 향한 여정에 오르게 되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