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하시모토 칸나, 나가사와 마사미 <킹덤> 4,000만 부 판매 동명 만화 영화화

by 22세기소녀 2019. 6. 20.

 

<킹덤>

 

<아이 엠 어 히어로> 감독의 압도적 흥행 블록버스터

일본 사상 최대 제작비 투입! 540억 원 흥행 수익 돌파!

원작 실사화 영화 중 가장 성공적인 기록!

<킹덤> 2019년 하반기 국내 개봉 확정! 

 

누계 4,000만 부 판매 신화의 동명 만화를 영화화한 작품이자 압도적 흥행 열풍으로 일본 열도를 흥분시킨 최고의 화제작 <킹덤> 2019년 하반기 국내 개봉을 전격 확정했다.

[감독: 사토 신스케출연: 야마자키 켄토, 요시자와 료, 하시모토 칸나, 나가사와 마사미수입: ㈜도키엔터테인먼트배급: 와이드릴리즈㈜]

 

일본 열도가 <킹덤> 신드롬에 빠지다!

일본 사상 최대 제작비 투입! 2019년 일본 영화 흥행 1!

초특급 캐스팅과 대규모 전투씬,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모두를 사로잡다!

2019년 최고의 기대작 <킹덤> 하반기 국내 개봉 확정!

 

<아이 엠 어 히어로>의 사토 신스케 감독이 선보이는 압도적 흥행 블록버스터 <킹덤>2019년 하반기 국내 극장가를 찾아온다. <킹덤> 중국 전국시대 말기, 어린 나이에 왕위에 올라 실권을 잡지 못한 정(진시황)과 대장군이 되려는 노예 소년 신(이신) 두 명의 일대기를 다룬 영화.

 

일본 최대 연휴 골든위크 기간 중 419일에 개봉한 영화 <킹덤>은 첫 주 박스오피스 2위를 시작으로 일본 극장가를 강타하며 폭발적인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개봉 9주 차가 지난 현재까지 꾸준히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영화 <킹덤>개봉 7주 차에 뒤늦게 개봉한 <명탐정 피카츄>, <어벤져스: 엔드게임> 제치는 기염을 토하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이어갔다. 실관람객들과 원작 만화 팬들의 쏟아지는 호평 속에 영화 <킹덤>관객 수 411만명을 돌파(6 19일 일본 박스오피스 기준)하였고, 540억 원 이상의 수익을 거두며 2019년 개봉한 일본 영화 중 흥행 성적 1위에 등극. 흥행 대작의 명성을 입증하고 있다.

 

2006년 연재를 시작한 원작 만화 『킹덤』은 2017년 단행본 판매량 3위를 차지하고 4,000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끌어올린 작품으로, 과감하고 강렬한 전투 장면과 섬세한 묘사 그리고 스릴 넘치는 전개로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원작 『킹덤』의 작가인 하라 야스히사가 각본에 참여해 큰 화제를 모은 영화 <킹덤>은 일본 최고의 감독과 배우들이 총출동해 원작 만화를 거대한 스크린으로 완벽히 옮겨 놓았다. 영화의 메가폰을 잡은 사토 신스케 감독은 <블리치>, <간츠>시리즈 등을 통해 짜릿하고 극적인 라이브 액션을 과감히 연출하며 실사화 작품을 비롯해 <아이 엠 히어로>와 같은 블록버스터까지 장르불문 다양한 작품으로 탁월한 실력을 인정받았다. 여기에, <오렌지>, <히로인의 실격> 등 일본과 국내까지 수많은 팬을 거느린 야마자키 켄토와 떠오르는 신예 요시자와 료, 천년돌 하시모토 칸나, 일본 국민 여배우 나가사와 마사미 등 초특급 배우진들이 참여해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일본에서만 540억원 이상의 수익을 돌파하며 PART 2 제작을 계획 중인 <킹덤>은 하반기 국내 개봉 확정 소식을 전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이고 있다.

 

일본 열도 내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흥행 대작 <킹덤>2019년 하반기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ABOUT MOVIE

     :                   킹덤

     :                  Kingdom

     :                  사토 신스케

     :                  야마자키 켄토, 요시자와 료, 하시모토 칸나, 나가사와 마사미

     :           ㈜도키엔터테인먼트

     :                  와이드릴리즈㈜

     : 2019년 하반기 예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