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유역비, 양양 <삼생삼세 십리도화> 세 번의 인생에 걸친 단 하나의 사랑 이야기

by 인생은 덕질 2018. 1. 12.

세 번의 삶, 단 하나의 사랑

삼생삼세 십리도화

 

2018년을 물들일 첫 판타지 로맨스

<삼생삼세 십리도화> 

 


 

만화, 소설, 드라마, 영화 등 만드는 컨텐츠 마다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최고의 판타지 로맨스 영화 <삼생삼세 십리도화>가 복숭아꽃이 휘날리며 강렬한 느낌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자오 샤오딩ㅣ주연: 유역비, 양양ㅣ수입/배급 ㈜풍경소리20181월 개봉예정]

 

 

 

생을 넘어선 사랑 이야기 <삼생삼세 십리도화>

유역비, 양양의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세 번의 인생에 걸친 단 하나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영화 <삼생삼세 십리도화>가 복숭아꽃이 휘날리는 배경의 카리스마 넘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삼생삼세 십리도화>는 중국에서 대표적인 밀리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한국에서도 반응이 뜨거웠던 작품이다. 또한, 중국 현지에서 드라마로 만들어져 작년 방영되며 누적 조회수 400억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중국을 판타지 로맨스로 물들였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중화권 배우인 야화역의 양양과백천역의 유역비가 검을 들고 있는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야화역의 양양은 붉은색의 갑옷을 입고 신선의 우직함과 강인함이 느껴지며 백천'역의 유역비는 흰색의 옷을 입고 긴 머리를 휘날리는 모습이 사극 여신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신비로운 비주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양양은 중국 최대 미디어 중 하나인 텐센트에서 진행하는 대형 시상식인 2017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에서 ‘VIP 스타상을 수상하고 2017년 포브스 선정 최고의 중화권 스타로 꼽히며 국내와 중국에서 모두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유역비는 <천녀유혼>,<초한지>,<사대명포> 시리즈 등 사극 여신으로 주목받으며 현재 디즈니 실사판 <뮬란>에 캐스팅되며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았으며, <삼생삼세 십리도화>에서 역시 다양한 사극 의상을 선보여 유역비표 사극을 좋아하는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발행되는 매 컨텐츠 마다 큰 화제를 몰고 다니며 국내에도 판타지 로맨스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되는 <삼생삼세 십리도화>1월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 삼생삼세 십리도화

원제 : Once Upon A Time (三生三世 十里桃花)

장르 : 판타지 로맨스 액션

감독 : 자오 샤오딩

배우 : 유역비, 양양,

수입/배급: ㈜풍경소리

러닝타임 : 109

등급 : 15세관람가예정 (심의 진행중)

개봉 : 2018 1월 예정

 

 

 

Synopsis

 

“세 번의 삶, 세가지 세상, 단 하나의 사랑

 

청구 여제 백천은 동해 왕자 탄생연에 참석하게 되고,

사별한 아내 소소를 잊지 못한 야화 태자와 그의 아들 아리를 만난다.

야화와 아리가 청구에 찾아와서 막무가내로 함께 살자고 한다.

백천은 서서히 마음을 열고 결혼식을 준비하지만

야화의 전처 소소의 정체를 알게 되면서 걷잡을 수 없는 혼란에 빠지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