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하시모토 아이, 소메타니 쇼타, 나가노 메이 <파크>(PARK) 기타 치며 직접 노래를 부르는 하시모토 아이의 또 다른 매력

by 인생은 덕질 2017. 9. 28.

일본을 대표하는 청춘 스타 하시모토 아이

<해피 버스데이> <파크> 두편의 작품 통해

극강의 매력 펼치며 대세 배우 입증!

 

 

 

일본을 대표하는 청순스타이자 대세 여배우인 하시모토 아이가 올가을 두편의 영화 <해피 버스테이> <파크>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펼쳐보이고 있어 그녀의 작품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수입: ㈜ 영화공간 | 배급: 와이드릴리즈㈜ | 출연: 하시모토 아이, 소메타니 쇼타, 나가노 메이 | 감독: 세타 나츠키)

 

 

 

<해피 버스데이> 매년 엄마의 생일 카드 받으며 성장해가는 캐릭터 완벽 소화!

<파크> 음악 페스티벌 참가 하며 기타치고 노래하는 여대생으로 색다른 변신 화제!

 

<해피 버스데이>의 하시모토 아이                

<파크>의 하시모토 아이

올가을 만나는 최고의 선물 같은 가족 영화 <해피 버스데이>에서 생애 최고의 감성 연기를 선보인 하시모토 아이가 이번엔 음악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여대생으로 분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여서 그녀의 작품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오는 9 28일 개봉을 앞둔 영화 <해피 버스데이>의 하시모토 아이는 세상을 떠난 엄마로부터 매년 10장의 생일카드를 받으며 조금씩 성장해가는 노리코라는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국내 관객들에게 눈물샘을 자극하는 감성 연기를 선보인다. <해피 버스데이>가 따뜻한 가족드라마라면 오는 11월 개봉 예정인 <파크>는 청춘 음악 영화로 하시모토 아이의 새로운 변신을 볼 수 있을 기회가 될것이다.

 

 

영화 <고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하시모토 아이는 일본 판 삼시세끼로 잘 알려진 <리틀 포레스트>시리즈를 통해 청순 미를 완벽하게 보여준 그녀는 이후 <키리시마가 동아리활동 그만둔대>, <갈증>, <기생수> 시리즈, <잔예-살아서는 안되는 방> 등의 작품에서 주 조연을 가리지 않고 매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연기파 배우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해피 버스데이>에 이어 그녀가 주연을 맡은 영화 <파크>는 할머니의 유품에서 발견된 미완성 노래를 새롭게 만들어 페스티벌에 참가하려는 세 청춘들의 이야기로 하시모토 아이는 10년 전 CM에서 아역으로 주목 받았지만, 이후 뚜렷한 기회를 잡지 못하고 무엇을 하더라도 어중간한 결과뿐인 여대생 쥰을 맡았다.

 

 

그런 쥰 앞에 어느 날 여고생 하루가 찾아온다. 하루는 아빠의 첫사랑을 찾던 중, 두 사람은 청년 토키오를 만나게 된다. 소설이 쓰고 싶은 하루와 스튜디오에서 뮤지션을 꿈꾸는 토키오. 무한의 가능성만이 전부인 세 사람은 각자의 미래를 향한 노래를 만들기 시작한다. 그리고 영화는 누구라도 한번쯤 경험하게 될 청춘들의 갈등을 통해 보는 이들을 공감케 할것이다. 또한 기타를 치며 직접 노래를 부르는 하시모토 아이의 또 다른 매력이 영화 <파크>를 통해 온전히 전해질 것이다.

 

 

이처럼 다양한 작품을 통해 진정한 연기파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하시모토 아이의 또 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파크>는 늦가을이 만개하는 11월 개봉될 예정이다.

 

 

ABOUT MOVIE

 

■제목: 파크 (PARK)

■감독: 세타 나츠키

■출연: 하시모토 아이 | 소메타니 쇼타| 나가노 메이

■장르: 청춘 음악 영화

■러닝타임: 118

■수입: ㈜ 영화공간

■배급: 와이드릴리즈㈜

■개봉: 2017 11

■등급: 전체관람가 예정

 

 

ABOUT STORY

 

들리니?

아름다운 공원에서 시작될 우리들의 노랫소리가

 

이노카시라 공원 옆에 사는 대학생 쥰에게

어느날 정체를 알 수 없는 여고생 하루가 찾아온다.  

돌아가신 아빠에 대한 소설을 쓰려던 하루는 아빠의 옛 애인

사치코의 편지를 읽고, 50년 전 사진과 주소에 의지해

쥰이 살고 있는 집으로 오게 된 것.            

 

아빠의 옛 연인을 찾아 나선 하루와 쥰은 사치코의 손자 토키오와 만나게 되지만

그녀는 얼마 전 세상을 뜬 상태였다.

그리고 얼마 후 토키오는 할머니의 유품에서 미완성 노래가 담긴 릴 테이프를  

발견하게 되고 세 사람은 밴드를 결성해 뮤직 페스티벌에 참가 하려고 하는데……

 

.

 

**영화 <파크>에 대한 문의는 ㈜영화공간 (02-514-5088)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