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바그다드 카페 : 디렉터스컷> 주제곡 'Calling You'의 그 명작! 감독판 17분 추가!

by 인생은 덕질 2016. 6. 6.

<바그다드 카페 : 디렉터스컷>

마리안느 세이지브레트 & CCH 파운더!

아름다운 워로맨스 종결작으로 뜨거운 주목!

 

역대 최고의 영화 음악, 보석같이 빛나는 소장용 영화로 손꼽히는 엔틱뮤직드라마 <바그다드 카페 : 디렉터스컷>브로맨스 부럽지 않은 아름다운 워로맨스 종결작으로 영화 팬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원제: Bagdad Café l 수입: 피터팬 픽쳐스 l 배급: ㈜팝엔터테인먼트 l 제공: ㈜팝엔터테인먼트 l 감독: 퍼시 애들론 l 출연: 마리안느 세이지브레트, CCH 파운더 l 개봉일: 2016 7 14]

예상치 못한 이별과 만남, 그 안에서 피어나는 기적 같은 삶의 이야기!

<바그다드 카페 : 디렉터스컷> 두 여인의 반짝이는 워로맨스종결작으로 기대감 UP! 

뮤직 힐링 드라마, 그 시작 <바그다드 카페 : 디렉터스컷>두 주인공 마리안느 세이지브레트와 CCH 파운더의 브로맨스 부럽지 않은 시스로맨스가 올여름 관객들의 가슴에 반짝이는 두근거림을 선사할 단 하나의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바그다드 카페 : 디렉터스컷>은 황량한 사막 한 가운데 자리한 바그다드 카페를 배경으로 삶의 희망을 잃은 두 여인 야스민브렌다의 만남, 그리고 서로 다른 삶의 방식을 통해 상처를 치유하고 인생의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아름다운 여정을 담은 뮤직 힐링 드라마다.

황량한 사막 한가운데 자리 잡은 초라한바그다드 카페가 있다. 무능하고 게으른 남편을 쫓아낸 카페 주인브렌다앞에 남편에게 버림받은 육중한 몸매의야스민이 찾아온다. 최악의 상황에서 두 사람은 그렇게 만나게 된다. 쓸쓸한 사막 위 카페 주인 브렌다’(CCH 파운더)는 어느 날 문득 찾아온 손님 야스민’(마리안느 세이지브레트)을 경계한다. 자신과는 전혀 다른 말투, 모습이 왠지 탐탁지 않다. 더욱이 사막과도 같은 그녀의 삶에 바람을 불어넣는 이방인이 만드는 변화가 낯설기에 더욱 경계심은 높아져 간다. 하지만 두 여인은 행복해지기 위해 노력한다. 그렇게 그녀들의 우정은 황량한 사막 위를 마법같이 변화시킨다. 그렇게 아무런 희망이 보이지 않던 '바그다드 카페'도 두 사람의 노력으로 따스하고 행복한 시간이 깃들게 된다. '브렌다'역을 맡은 CCH 파운더는 <아바타><오펀: 천사의 비밀><배트맨 비욘드: 더 무비><로보캅3><싸이코4> 외 다수 영화에 출연한 할리우드 명배우. 그리고, '야스민'역을 맡은 마리안느 세이지브레트는 <서클><존 말코비치의 25><장미의 전쟁><독재자 파라돌> 등에 출연하였으며, <바그다드 카페>로 제38회 독일영화제 공로배우상을 수상하였다. ‘워로맨스의 열풍 속 <바그다드 카페 : 디렉터스컷>은 서로 다른 두 여인이 만나서 만드는 기적적인 감동 드라마로 진정한 워로맨스 종결작으로 떠오르며 영화 팬들의 가슴에 설렘을 안겨 줄 예정이다.

 스크린을 통해 경험하는 최고의 황홀경! 몽환적 감성의 주옥같은 주제가 ‘Calling You’와 빈티지하고 강렬한 영상미, 삶을 위로하는 시리도록 눈부신 스토리가 담긴 <바그다드 카페 : 디렉터스컷> 7 14일 메가박스 단독 개봉으로 만나볼 수 있다.

 

★★★★★

AWARDS

 

61회 아카데미시상식 주제가상 후보

14회 시애틀국제영화제 작품상 수상

5회 아만다시상식 외국어영화상 수상

9회 바바리안영화제 각본상 수상

5회 미국배우협회상 코미디부문 수상

4회 인디펜던트스피릿영화제 외국어영화상 후보

6회 로버트페스티벌 외국어영화상 수상

14회 세자르영화제 외국어영화상 / 유럽최고영화상 수상

30회 에른스트루비치상 수상

43회 프랑스영화기자상 외국어영화상 수상

38회 독일영화제 우수영화상 / 공로배우상 수상

12회 독일아트하우스협회상 수상

25회 걸드바그시상식 외국어영화상 수상

 


 

★★★★★

REVIEW

 

지나치게 모든 것이 완벽한 영화!”

- 로저 에버트 -

 

“‘여성의 재발견에 관한 영화! 가족 그리고 우정에 관한 최고의 영화!”

- 워싱턴 포스트 -

 

“<바그다드 카페>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아름다운 보석 같은 영화!”

- DVD.net -

 

그저 경이로운 영화!”

- eFilmCritic Reviews -

 

두 여배우의 놀라운 연기력!”

- DVD talk –

 

인격과 우정의 아름다움에 관한 영화!”

- spiritualityandpractice.com -

 

 


INFORMATION

     : <바그다드 카페 : 디렉터스컷>

    : Bagdad Café

     : 퍼시 애들론

     : 마리안느 세이지브레트, CCH 파운더, 잭 팰런스, 크리스틴 카우프먼

    : 피터팬픽쳐스

    : ㈜팝엔터테인먼트

    : ㈜팝엔터테인먼트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08 [감독판 17분 추가]

    : 엔틱뮤직드라마

    : 20167 14

 

SYNOPSIS

황량한 사막 한가운데 자리 잡은 초라한 바그다드 카페’. 커피머신은 고장난지 오래고, 먼지투성이 카페의 손님은 사막을 지나치는 트럭 운전사들 뿐이다. 무능하고 게으른 남편을 쫓아낸 카페 주인 브렌다앞에, 남편에게 버림받은 육중한 몸매의 야스민이 찾아온다. 최악의 상황에서 만난 두 사람, 모든 것이 불편하기만 한 낯선 동거. 그러나 곧 야스민의 작은 마법으로 그녀들의 관계는 전환점을 맞이한다. 행복해지려는 노력, 꾸밈없는 미소. 자신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발견해가는 소중한 시간들. 아무런 희망이 보이지 않던 '바그다드 카페'도 두 사람의 마법으로 따스하고 행복한 시간이 깃들게 되는데...

황량한 사막에서 일어난 마법 같은 기적!

당신의 삶을 위로할 가장 아름다운 뮤직바이블이 찾아옵니다! Calling Yo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