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박찬욱 감독 포토북 <아가씨 가까이> 김태리, 김민희, 하정우, 조진웅 미리 보기

by 인생은 덕질 2016. 6. 3.

CGV아트하우스, 박찬욱 감독 포토북 출간기념

<아가씨>

 

포토그래퍼로서의 박찬욱을 만나다

 

 

CGV아트하우스가 박찬욱 감독의 포토북 [아가씨 가까이] 출판을 기념하며 오는 6 10() 18:50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아가씨> 상영 후 박찬욱 감독과의 스페셜톡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박찬욱 감독

 

박찬욱 감독이 <박쥐> 이후 7년 만에 한국에서 작업한 영화 <아가씨> 개봉으로 관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69회 칸 영화제 경쟁부문 공식 초청, 벌칸상 수상 등 쾌거를 이루었으며,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각본과 김민희, 김태리, 하정우, 조진웅 네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 등 국내 관객과 평단의 호평 역시 잇따르고 있다. 이와 함께 박찬욱 감독이 직접 라이카 카메라로 <아가씨>를 둘러싼 인물과 풍경을 담은 포토북 [아가씨 가까이]의 발간 소식이 알려져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아가씨 가까이] 중 일부

 

실제 박찬욱 감독은 대학시절 영화 동아리 이전 사진반 활동을 할 만큼 사진에 영화 못지 않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사진 속 바위에서도 풀에서도 강아지에서도, 내 눈에는 <아가씨>가 보인다고 말한 박찬욱 감독의 독특하고 감각적인 시선을 선공개된 [아가씨 가까이]의 일부 사진들에서도 엿볼 수 있다. 포토북 발간을 기념하는 이번 스페셜톡은 영화 <아가씨>와 포토북 [아가씨 가까이] 두 창작물에 대한 박찬욱 감독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다시 없을 기회이다. 또한 영화감독 박찬욱과 포토그래퍼 박찬욱의 면목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예매는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6 3()부터 가능하며, 참가비는 1 5천원이다.

 

CGV아트하우스 극장팀 박지예 팀장은 사진에 대한 박찬욱 감독의 열정은 익히 알려져 있지만 그의 사진들을 직접 접할 수 있는 기회는 상대적으로 귀했다, 이번 [아가씨 가까이] 포토북 발간을 기념하는 스페셜톡은 영화감독으로서의 박찬욱 만큼 뛰어난 '포토그래퍼로서의 박찬욱' 만나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스페셜톡

일시 : 6 10() 18:50 <아가씨> 상영 후

장소 :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게스트 : 박찬욱 감독

모더레이터 : 씨네21 정지혜 기자

 

 

이외 조은형, 문소리, 이규정, 한하나, 유민채, 이동휘, 김해숙, 정하담(하녀5) 등 출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