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빅토리아, 차태현 <엽기적인 그녀 2> 전지현의 이별통보, 새롭게 찾아온 첫사랑 빅토리아

by 인생은 덕질 2016. 3. 7.

엽기적인 그녀 2

 

중국 웨이보 72천만 페이지뷰 기록!

<엽기적인 그녀 2>

어메이징하게 돌아왔다!

55일 대개봉!

 


 

2001년 개봉, 488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화제작 <엽기적인 그녀>의 속편인 <엽기적인 그녀 2> 31일 중국 현지에서의 프로모션 후 중국 웨이보 방문자 수 누적 72천만 명을 돌파하며 어메이징하게 돌아왔다. ‘견우차태현과 새로운 그녀빅토리아의 만남으로 캐스팅부터 화제를 모았던 <엽기적인 그녀 2>는 오는 55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감독_조근식/ 출연_차태현, 빅토리아/ 제작_신씨네/ 배급_리틀빅픽처스)

 

15년 만에 견우로 돌아온 차태현! 국내 스크린 데뷔 빅토리아!

어메이징한 만남 속에 펼쳐지는 <엽기적인 그녀 2>를 주목하라!

 

원조 엽기적인 그녀’(전지현)의 일방적인 이별 통보, 그리고 새롭게 찾아온 초등학생 시절 첫사랑 그녀’(빅토리아)와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 코미디 <엽기적인 그녀 2>는 전작보다 더욱 코믹하고 세졌다.

 

영화 <과속스캔들><바람과 함께 사라지다><헬로우 고스트> 등의 작품을 통해 흥행성과 연기력을 입증, 대표 코미디 배우로서의 높은 호감도와 신뢰를 구축한 배우 차태현. 그가 맡은 견우는 여친에게 차이고 대리운전을 하며 취업 준비 중인 대한민국의 보통의 남자들을 대표하는 캐릭터. 전작에 비해 한층 성장한 견우는 현 세대의 결혼과 취업에 대한 현실적인 에피소드와 캐릭터 묘사를 통해 공감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견우의 새로운 그녀는 걸그룹 f(x)의 빅토리아가 맡았다. 빅토리아는 중화권의 대표적인 라이징 스타로, 중국에서 <아름다운 비밀><잃어버린 성의 왕자><견진기연> 등의 드라마를 연이어 흥행시키며 대표적인 여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국내에서는 <엽기적인 그녀 2>가 첫 스크린 데뷔작으로, 이국적인 이미지와 엽기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애교를 발산하며 한층 더 강력해진 캐릭터를 보여준다.

 

 

차태현과 빅토리아의 코믹 케미 발산한 베이징 프로모션!

중국 웨이보 7 2천만 페이지 뷰 기록! 영화부문 검색어 1!

오는 4 22일 중국 개봉을 앞두고, 지난 3 1일 중국에서 진행된 <엽기적인 그녀 2>의 제작보고회는 씨엔칸에서 생중계로 진행되었으며, 시나 웨이보 영화부문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며 중국 내의 최고 화제작으로 급부상했다. 제작보고회 행사에는 조근식 감독을 비롯 주연을 맡은 차태현과 빅토리아, 그리고 빅토리아에게 긴장감을 조성하는 역할을 맡은 미나도 함께 참석해 유쾌한 현장을 연출해 냈다.

 

차태현은 "새로운 여자친구가 더 엽기적이다"라며 새로운 그녀빅토리아를 소개했다. 연출을 맡은 조근식 감독은 "빅토리아 그 자체가 새로움이다. 이 영화를 감독한 것에 대해 무한한 기쁨을 느낀다"고 밝혔다. 씨엔칸에서 생중계로 진행된 제작 보고회 이후 시나 웨이보의 <엽기적인 그녀 2> 페이지 방문 수가 누적 7 2천만 건을 돌파했다. 이는 현재 <미인어><착요기> 등의 중국 역대 박스오피스 Top 10에 이름을 올린 작품들의 평균 방문 수인 1 8천만 건을 훨씬 뛰어넘는 수치로, 영화 <엽기적인 그녀 2>에 대한 중국에서의 높은 관심도와 화제성을 입증한다.

 

또한, 실시간으로 제작보고회를 본 중국 네티즌들은 이야기와 인물이 새로워졌고 빅토리아의 영화라서 엄청 기대 돼요.”(YJWQ***), “15년 만에 다시 만난 견우의 사랑 이야기! 보고 싶어요."(牧流冰**) 등의 댓글로 <엽기적인 그녀 2>의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남겼다.

 

대한민국 코미디의 대표 브랜드 차태현과 <엽기적인 그녀>의 부활로 관객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엽기적인 그녀 2>, 오는 55일 국내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영화 정보

 

제목: 엽기적인 그녀 2                                                               

제작: 신씨네, 북경마천륜문화전매유한공사

감독: 조근식                                                                           

배급: 리틀빅픽처스

출연: 차태현, 빅토리아, 미나, 배성우, 최진호                                  

개봉예정: 2016 55 

 

 

[좌로부터 여섯 번째 빅토리아, 차태현, 미나, 조근식 감독, 신철 신씨네 대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