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인 허 플레이스> 시골 농장에 사는 10대 임신 소녀의 가족과 그들을 찾아온 한 여성의 비밀 이야기

by 인생은 덕질 2015. 11. 13.

여자의 운명을 바꾼 선택

<인 허 플레이스>

전 세계가 극찬한 올해의 영화!

 

서울독립영화제 특별초청으로 국내 첫 선!

 

 

 

2015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올해 최고의 독립영화 <인 허 플레이스>[제작: Timelapsepictures l 배급: 홀리가든 l 감독: 알버트 신 l 출연: 윤다경, 안지혜, 길해연 외]가 오는 12 17일로 개봉을 확정하고, 서울독립영화제 특별초청으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아부다비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몬트리올누보시네마영화제 심사위원특별상 수상!

전 세계 평단의 가슴을 움직인 섬세하면서도 묵직한 웰메이드 드라마!

<인 허 플레이스> 12 17일 개봉 & 서울독립영화제를 통해 국내 첫 선!

 

몬트리올누보시네마영화제 심사위원특별상, 아부다비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과 작품상 수상에 이어 토론토국제영화제, 산세바스챤국제영화제, 상파울로국제영화제, 윈저국제영화제, 데살로니카국제영화제, 서드베리국제영화제까지 전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올해의 영화로 극찬을 받으며 화제를 모은 <인 허 플레이스>가 드디어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오는 12 17일로 국내 개봉을 확정한 <인 허 플레이스> 11 26일 개막되는 제41회 서울독립영화제에 특별초청 되어 관객들과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영화제 기간 동안 캐나다에서 활동 중인 알버트 신 감독이 직접 한국을 찾아 다양한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어서 영화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 허 플레이스>는 시골 농장에 사는 10대 임신 소녀의 가족과 그들을 찾아온 한 여성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세계 유수의 영화제를 뜨겁게 달구며 한국 영화의 저력을 보여준 <인 허 플레이스>는 캐나다 한인 2세 감독인 알버트 신이 메가폰을 잡았다. 고국을 향한 애정을 담아 조사 기간 3년 여의 시간을 거쳐 한국 올 로케이션의 의미 있는 작품으로 <인 허 플레이스>를 탄생시켰다. 또한, 이 작품을 통해 아부다비국제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배우 윤다경과 개성 강한 연기파 배우 길해연, 당찬 신인 안지혜 역시 영화에서 반드시 주목해야만 하는 포인트. 오랜 침묵 끝에 빛을 발한 실력파 배우진의 폭발적인 연기혼이 살아있는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세 여인의 감춰진 비밀을 쫓아가는 웰메이드 드라마 <인 허 플레이스> 2015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올해의 독립영화 12 17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INFORMATION

     : 인 허 플레이스(In Her Place)

     : 알버트 신(Albert SHIN)

     : 윤다경, 안지혜, 길해연 외

     : Timelapsepictures

     : 홀리가든

     : 미정

러닝 타임 : 115

     : 드라마

     : 12 17

  화 제 : 몬트리올누보시네마영화제 심사위원특별상 수상

아부다비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작품상 수상

토론토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산세바스챤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상파울로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윈저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데살로니카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서드베리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서울독립영화제 공식 초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