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정의의 여왕 김조광수♡내조의 여왕 김승환 <마이 페어 웨딩> 지금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꼭 봐야 하는 영화

by 인생은 덕질 2015. 4. 20.

 

정의여왕 김조광수♡내조의 여왕 김승환

 

연애 2막이 열리는 독한 웨딩 로맨스

 

공감 200% 결혼에 관한 유쾌한 사랑과 전쟁!

 

마이 페어 웨딩

 

지금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꼭 봐야 하는 영화!

 

폭풍 공감 본격 웨딩 로맨스가 온다!

 

뉴스 헤드라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식한 김조광수, 김승한 커플의 결혼 원정기 <마이 페어 웨딩>(제작: 레인보우팩토리/배급: 영화사 진진)5 28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지금 사랑하는 연인이 있다면 꼭 봐야 하는 영화로 손꼽히고 있어 화제다.

 

9년차 커플의 화끈한 사랑과 전쟁 그리고 결혼!

세대불문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평범한 연인의 가장 특별한 웨딩 로맨스!

 

김조광수, 김승환 커플의 알콩달콩 연애에서 티격태격 결혼까지 <마이 페어 웨딩>이 관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받고 있는 가운데 5 28일 개봉을 알려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다가오는 봄, 모두의 마음을 설레게 할 로맨틱 영화 <마이 페어 웨딩>이 김조광수, 김승환 커플의 가장 특별하지만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사랑이야기로 연인들의 폭풍 공감을 얻고 있어 주목할 만하다. <마이 페어 웨딩>은 대한민국 최초 공개 동성 결혼을 소재로 담고 있지만 보고 나면 보통의 커플과 다를 바 없는 사랑과 전쟁의 모습을 유쾌하면서도 가슴 뭉클한 감동을 느낄 수 있어서 본격 웨딩 로맨스로 각광받고 있다. 영화제와 사전에 열린 시사회에서 영화를 본 관객들은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결혼식, 재밌었고 나오시는 분들 다 캐릭터 독특ㅋㅋ 즐거운 결혼생활, 편집도 잘하신 것 같고 우리를 알아주세요가 아닌 최대한 평범한 부부/결혼 생활을 보여준 거 같아 좋네요. 잘사세요~, 특별했고 두근거렸으며 특별한 시간이었다, 영화를 통해 인식을 바꿀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품절남들, 행복하게 사세요!, 평범하지 않지만 로맨틱한 그들을 알게 되 의미 있다, 이쁘게 잘 살았으면 좋겠어요. 너무 귀여운 커플이네요, 두 분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서로 티격태격하지만 서로 아껴주는 게 보여서 훈훈하당^.^ 등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사랑을 꿈꾸거나 지금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놓쳐선 안될 웨딩 로맨스 <마이 페어 웨딩> 2015 5 28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마이 페어 웨딩(My Fair Wedding)

감독: 장희선

출연: 김조광수, 김승환

제공·제작: ㈜레인보우팩토리

공동제공·배급: ㈜영화사 진진

장르: 웨딩 로맨스

상영시간: 94

개봉일: 2015 5 28

 

Synopsis

우리의 결혼은 혐오가 아니라 로맨틱이다

그런데 결혼, 원래 이렇게 힘든 건가요?

<친구사이?><원나잇 온리>를 연출한 김조광수 감독은 자신의 8년 지기 연인 김승환에게 프러포즈를 한 후, 공개 결혼식을 준비하지만 주변의 시선부터 심지어 사사건건 말다툼을 하게 되는 연인과의 관계까지 어느 것 하나 쉽지가 않다. 이들은 과연 어떤 과정을 거쳐 결혼에 골인할 수 있었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