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일기

[하이브의 밝고 맑은 미래] 아일릿(I'LL-IT) 멤버로 결정된 6인은 원희, 영서, 민주, 이로하, 모카, 윤아

by 22세기소녀 2023. 9. 2.

마냥 좋은 원희

2023년 9월 2일 토요일. 맑음.

르세라핌, 뉴진스에 이은 하이브 론칭 세 번째 걸그룹이 결정되었다. 아일릿(I'LL-IT)으로 활동할 멤버 6인은 원희, 영서, 민주, 이로하, 모카, 윤아. 내가 파이널 방송 전 데뷔했으면 하고 인스타 피드에 올렸던 6명 중 5명이 최종 데뷔조가 되었다. (적중시키지 못한 1명은 모카. 한국인 4명, 일본인 2명 비율을 생각한 건 소속사와 내가 같았던 것 같고, 나는 모카 대신 히메나를 택했던 것이다.)

 

 

<알유넥스트>는 파이널 투표(1차+2차) 최고점 2인과 소속사가 뽑은 4인을 최종 데뷔 멤버로 선정했다. 이게 맞는 방법이다. 투표자의 사랑은 한순간뿐일 수 있다. 프로듀서진의 큰 그림대로 가야 성공할 수 있다.

 

최애 민주

 

하이브의 미래는 밝다. 데뷔조 6명 중 5명이 내 생각과 일치하기 때문에. (뭐래)

 

일본인 이로하

*민주는 확실히 될 것 같아서 2픽을 원희와 윤아에게 투표. 원희는 글로벌 대중 투표에서 무려 1위(국내 투표 반영 비율이 높아 역전)를 차지해 제일 먼저 호명되었고(데뷔 멤버로 불렸는데 울지 않은 사람 처음 봤다. 해맑음. 그게 매력), 윤아는 소속사 픽으로 제일 마지막으로 불린 뒤 오열했다.

 

과호흡. 쓰러지기 직전의 윤아

 

#RUNext? #알유넥스트 #박민주 #노윤아 #이원희 #이영서 #히메나 #이로하 #사카이모카 #ChanelleMoonThomas #HYBENextGirlGroupProject #ILLI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