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최리, 김현수, 김서형, 김형서(BIBI)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WHISPERING CORRIDORS 6 : THE HUMMING)

by 22세기소녀 2021. 6. 1.

강렬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배우

배우 김현수, 탄탄한 필모그래피로 입증된 연기력!

반전을 거듭하는 열연 시선 집중!

 

 

2021년 여름을 사로잡을 단 하나의 미스터리 기억 공포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에서 김서형과 함께 주연을 맡은 김현수가 학교 안 충격적 비밀의 중심에 선하영역으로 역대급 열연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각본/감독: 이미영 l 출연: 김서형, 김현수, 최리, 김형서 l 제작: 씨네2000 l 제공/배급: kth l 공동배급: CJ CGV() l 개봉: 2021 6]

 

 

김현수, “’여고괴담이라는 타이틀 만으로도 하고 싶었다. 정말 좋은 시나리오였다!”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통한 활약으로 대세 입증! 충무로 이끌 차세대 배우로 주목!

학교를 뒤흔든 예측 불가 공포에 맞서다! 충격적인 사건 중심에 선하영 역으로 스크린 접수! 

 

최근 [펜트하우스] ‘배로나역으로 강한 인상을 준 김현수가 올여름 최고의 미스터리 공포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에서 학교 내 벌어지는 충격적인 사건의 중심에 선 학생하영역으로 분해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는 과거의 기억을 잃은 채 모교의 교감으로 부임한은희(김서형)’가 학교 내 문제아하영(김현수)’을 만나 오랜 시간 비밀처럼 감춰진 장소를 발견하게 되고 잃어버렸던 충격적인 기억의 실체를 마주하는 이야기.

 

 

배우 김현수는 영화 <도가니>를 시작으로 <지금 만나러 갑니다> <굿바이 싱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뿌리깊은 나무]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훌륭한 연기력으로 내공을 쌓아왔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과 함께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충무로를 이끌 차세대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에서는 과거의 기억을 잃은 채 모교 교감으로 부임한은희’(김서형)와 함께 끔찍한 공포의 존재와 마주하는하영역을 맡았다. 학교에 피해 사실을 호소하지만 문제아로 내몰린 하영은 우연히 폐쇄된 장소에서 귀신의 존재를 느끼게 된다. 이후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이 가장 친했던 친구와 교감은희와도 관련되어 있음을 깨닫고 공포의 실체에 밀접하게 다가가는 인물이다. 김현수는 냉소적이고 반항적인 면모를 가졌지만 반면에 비밀스러운 사연을 지닌 입체적인 캐릭터하영역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당찬 인물이면서도 반면에 상처를 가지고 이를 극복해 미스터리에 맞서는 모습까지 반전을 거듭하는 열연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현수는 “’여고괴담이라는 타이틀만으로도 하고 싶은 작품이어서 오디션에 참여했다. 공포뿐 아니라 아픔과 상처까지 담고 있어서 정말 좋은 작품이라고 생각했다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기대감을 높인다. 연출을 맡은 이미영 감독은 처음 봤을 때부터 배우 김서형과 밀리지 않는 강렬한 에너지와 눈빛이 돋보였다. 캐릭터 해석도 섬세하고 완벽했다라고 배우에 대한 깊은 신뢰를 전했다. 이렇듯, 김현수는 데뷔 이후 쌓아온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바탕으로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에서 폭넓은 감정 연기를 선보여 관객들을 감탄하게 할 예정이다.

 

최리

 

충무로가 주목하는 배우 김현수의 폭발적인 연기력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는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

각본/감독          이미영

출연                김서형, 김현수, 최리, 김형서

제작                씨네2000

제공/배급          kth

공동배급           CJ CGV()

러닝타임           108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개봉                20216

 

최리 김현수

 

SYNOPSIS

고교시절의 기억을 잃은은희(김서형)’

모교에 교감으로 부임한 후부터

알 수 없는 환영과 환청에 시달리기 시작한다.

 

피해자임에도 불구하고 문제아로 내몰린하영(김현수)’

홀리듯 들어간 학교의 폐쇄된 장소에서 귀신 소리를 듣게 되고

그 곳에서 같은 아픔을 가진은희(김서형)’와 마주친다.

 

두 사람은 학교에서 벌어지는 기이한 일들이 그 장소에 있는 존재와 연관됐음을 알게 되고,

곧 죽음의 공포와 마주하게 된다.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 모교] 2020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김서형, 김현수 GV 풀버전

 

권해효
김형서(BIBI)

예고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