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오인천 <폴리스 스파이> DMZ 한정 공간 위장간첩과 살인마의 조우

by 22세기소녀 2019. 1. 14.

오인천 감독의 범죄블랙코미디

<폴리스 스파이>

장르 스페셜리스트오인천 감독의 7번째 장편이자 DMZ 스릴러 두 번째 작품 폴리스 스파이’(주연 나현주, 주혜지, 제공/제작 영화맞춤제작소, 배급 블리트 필름)2019124일 개봉을 앞두고 있.

 

범죄 스릴러와 블랙유머가 만났다! 참신한 발상의 범죄블랙코미디!”

폴리스 스파이는 모범경찰로 위장한 북한정보원, 아이돌 가수로 위장한 고위간첩, 그리고 자신의 범행을 숨기려 인적 없는 곳을 찾아 헤매던 연쇄살인범들이 우연한 사건으로 비무장지대에서 만나, 서로의 아이러니한 상황들이 충돌하는 간첩언더커버소재의 범죄 블랙코미디입니다.

 

장르 스페셜리스트 오인천 감독의 두 번째 DMZ 스릴러!”

연출은 맡은 오인천 감독은 2014소녀괴담으로 장편영화에 데뷔한 이래, 해마다 독특하고 다양한 장르 영화를 선보이며 국내외 많은 영화제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는 한국을 대표하는장르 스페셜리스트입니다.

2018년 선보인 ‘데스트랩’ 은 제27회 미국 애리조나 국제영화제에서최우수 액션영화상수상에 이어, 22회 부천 국제판타스틱영화제 경쟁부문에 공식 초청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번에 공개되는 폴리스 스파이데스트랩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되는 ‘DMZ 스릴러입니다.

Information

제목: 폴리스 스파이

감독: 오인천

주연: 나현주, 주혜지

장르: 범죄블랙코미디 / 스릴러

상영시간: 77

제작/제공 : 영화맞춤제작소

배급 : 블리트 필름

개봉일: 2019 1 24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Synopsis

 

목숨보다 귀중한 운반품을 북으로 운반하라는 긴급명령!

 

대한민국의 경찰로 위장근무 중인 북한 엘리트 공작원지원 중요한 운반품을 북으로 전달하라는 갑작스러운 지령을 받는다. 하지만 임무수행 , 중요한 운반품을 잃어버리게 되고... DMZ인근의 인적 없는 숲속에서 북으로도 남으로도 가지 못하는 기구한 운명에 처한다. , 그녀 앞에 나타난 미스터리한 여성...

그녀들의 정체는 범죄흔적을 은닉하기 위해 인적 없는 속을 찾아온 잔혹한 2인조 연쇄살인마다.

이제, 서로가 자신의 정체를 감추고 각자의 목적을 이루어야 하는 운명에 처하게 된다.

과연 그녀들의 선택은 무엇일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