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트와이스 영화(MOVIE)] <트와이스랜드>(Twiceland) 예매/상영관/무대인사/다운로드/후기

by 22세기소녀 2018. 11. 30.

트와이스랜드 (2018)

Twiceland

주연_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개봉_ 2018.12.07

러닝타임_ 109분

 

 

사랑스러운 답정너로 변신한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까지 10연타 히트곡 행진을 이루며 데뷔 3주년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는 트와이스를 영화로 만난다.

“원스~ 우리가 돌아왔어요”
2018년 5월, 아시아 원톱 걸그룹 ‘트와이스’의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가 세계 팬들에게 눈으로 한 번, 귀로 한 번, 두 배의 감동을 전하며 화려한 막을 내린 잊을 수 없는 그 열기와 흥분을 스크린에 고스란히 담았다.

영화 ‘트와이스랜드(TWICELAND)’를 통해 두 번째 콘서트 실황과 9명의 멤버들의 인간적이고 진솔한 모습을 만난다.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업(CHEER UP)’, ‘티티(TT)’, ‘낙낙(KNOCK KNOCK)’, ‘시그널(SIGNAL)’ 등 매 앨범마다 음원 사이트 1위를 기록한 히트곡들과 밝은 에너지 가득한 무대로 실제 콘서트장에 있는 듯한 현장감을 전한다.

“언제나 곁에 있을게”
영화는 싱가포르, 방콕, 자카르타 등 해외 투어 모습과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팬들을 향한 애정 넘치는 인터뷰까지 아홉 멤버들의 빛나는 날들을 보여준다.

늘 곁에 있겠다는 약속을 한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선물이 될 ‘트와이스랜드’.
사탕처럼 달콤하고 아름다운 소녀들, 따로 또 같이 다채로운 개성을 뽐내는 트둥이들의 매력이 가득한 트와이스랜드의 문이 활짝 열렸다!

 

 

<트와이스랜드> 고화질 포스터 다운로드

 

<트와이스랜드> 정연 인터뷰 영상

 

 

서울 주요 상영관 개봉주 전회차 전석 매진

 

 

<트와이스랜드> 트와이스 무대인사(2018.12.07)

 

 

<트와이스랜드> 트와이스 무대인사(2018.12.08)

 

 

<트와이스랜드> 예매율 1위. CGV 예매하기 http://www.cgv.co.kr/movies/pre-movies.aspx

 

 

2018년 12월 7일 금요일

 

일산 CGV에서 스크린X 상영 <트와이스랜드>(TWICELAND)를 보다.

 

원스를 위한 이른 연말정산이자 JYP의 2018 마지막 빨대(중 하나). 즐거운 시간이었다. [★★☆]

 

*관객 80%가 젊은 남성이었고 20%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었다. 그리고 나.

*의상과 안무를 갖춘 관객이 있었다.

*스크린 엑스 효과가 거의 없고 정면의 멤버 보기도 빠듯하므로 비싼 등급 좌석을 살 필요가 없다.

*사운드와 화질을 염두에 두고 콘서트영화 제작을 한다면 <보헤미안 랩소디>처럼 극장 나들이를 유도할 수 있겠다.

*언젠가 아이돌전용관이 생길 수도. 내가 운영하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