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14일 토요일 비·흐림
시오타 아키히코 감독의 소문작 <바람에 젖은 여자>(2016)를 이제야 보다.
시오타 아키히코의 영화는 데뷔작 <달빛 속삭임>(1999)부터 앳된 미야자키아오이유우의 호연이 빛나는 수작 <해충>(2001) 그리고 <환생>(2003) <카나리아>(2004)까지 여러 편을 보았다.
오랜만에 만난 그의 신작 <바람에 젖은 여자>는 신선했다. 영화를 보며 구로사와 기요시의 <간다천 음란전쟁>(1983)이 떠올랐는데 찾아보니 시오타 아키히코 감독이 기요시의 조감독 출신이었다.
엉뚱한 상상력과 실험적 자유로움이 즐거움을 줬던 로망포르노가 아직도 건재함을 온몸으로 보여준 <바람에 젖은 여자>는 이상한 열정과 에너지를 화면 밖 관객에게 야릇한 좋음으로 건강하게 전달하는 데 성공했다.
물론 이 영화를 끝까지 보게 하는 힘은 마미야 유키임을 부인할 수 없다. [★★★]
'연극영화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 전주국제영화제 베스트 7 (0) | 2018.05.12 |
---|---|
<아마짱> 7화 : 에키벤(우니동) (0) | 2018.04.14 |
<아마짱> 실제 인물과 6화의 사건 (0) | 2018.04.11 |
<아마짱> 4화의 주요 인물과 캡처 : 노넨 레나, 아리무라 카스미, 하시모토 아이 (0) | 2018.04.05 |
나카히라 코우 <진흙투성이의 순정> 요시나가 사유리 순정 매력 100% 발휘된 작품 (0) | 2018.04.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