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옥자> 스페셜 굿즈 증정, 옥자 인형까지!

by 인생은 덕질 2017. 6. 12.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옥자>

6 12() 극장 사전 예매 약 1만석 오픈!

전국 6개 권역 7개 대표극장에서 스페셜 先예매 시작!

 

옥자 인형

 

70회 칸 영화제 경쟁부문에 공식 초청돼 국내외 언론으로부터 뜨거운 호평을 모은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옥자> 6 12() 전국 7개 극장에서 사전 예매를 오픈함과 동시에 예매자 전원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자  투명 부채 & 옥자 포스트잇

전세계 최초! 극장에서 <옥자>를 만날 첫 번째 기회를 잡아라!

서울, 인천, 청주, 대구, 전주, 부산 등 지역 7개 극장을 시작으로 순차적 예매 오픈!

얼리버드 관객 전원에게 옥자 스페셜 굿즈 증정! 추첨을 통한 옥자 인형까지!

 

영화 <옥자>는 비밀을 간직한 채 태어난 거대한 동물옥자와 강원도 산골에서 함께 자란 소녀미자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섬세한 연출력과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전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아온 봉준호 감독과 넷플릭스의 합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옥자> 6 12() 전국 6개 권역 7개 대표 극장에서 사전 예매를 오픈함과 동시에 절대 놓칠 수 없는 특별한 예매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국 관객들의 기대를 끌어 모으고 있다.

 

 

이번 사전 예매는 서울 대한극장, 서울극장, 청주 SFX 시네마, 인천 애관극장, 대구 만경관, 전주 시네마타운,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1만석이 오픈된다. 봉준호 감독의 차기작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전세계에서 가장 처음 스크린에서 <옥자>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국내 배급을 맡은 NEW“12일 언론배급 시사를 기점으로 개봉 1주 전까지 멀티플렉스를 포함한 전국 극장들과 상영관 규모를 순차적으로 확정할 예정이다. 우선 현재까지는 100여개 개인 극장들과 협의를 마친 상태이며, 그 중 지역을 대표하는 7개 극장들이 오늘 선 예매를 오픈한 것이라 밝혔다.

 

 

여기에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예매선물도 준비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첫번째 예매자 약 1만명 전원에게는 <옥자> 투명 부채, 포스트잇을 증정하는 것에 더해, 추첨을 통해 레드역의 릴리 콜린스가 자신의 SNS에 올리자마자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옥자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이에 대해 넷플릭스 측은 “<옥자>는 전세계적인 거장 봉준호 감독의 독창적이면서도 대범하고, 영화적인 긴장감을 담고 있는 걸출한 작품입니다. 감독과 배우 그리고 스텝들이 한 마음이 되어, <옥자>에 인간과 동물 사이의 유대와 공감대를 녹여내면서도 우리들 모두에게 내재된 동물성을 드러내는 상이한 세계관을 표현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넷플릭스는 <옥자>가 전세계 관객들을 만나, 사랑받는 순간이 곧 오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629일 개봉을 앞둔 <옥자>를 손꼽아 기다리고 계신 한국 관객들에게 더 많은 볼 기회와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한국 내 극장 배급을 담당하고 있는 NEW 와 함께 개봉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하며 <옥자>의 극장 예매 오픈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봉준호 감독과 넷플릭스가 손잡고 만든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특별한 예매 이벤트와 함께 전국 7개 극장에서 사전 예매를 오픈한 <옥자>는 오는 629,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190개 국가에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며, 한국에서는 NEW의 배급을 통해 극장 개봉할 예정이다.

 

 

영 화 정 보

     : 옥자

     : 봉준호

     : 틸다 스윈튼, 폴 다노, 안서현, 변희봉, 스티븐 연, 릴리 콜린스, 윤제문, 셜리 헨더슨, 다니엘 헨셜, 데본 보스틱, 최우식, 지안카를로 에스포지토 그리고 제이크 질렌할

     : 넷플릭스

     : 플랜B, 루이스 픽처스, 케이트 스트리트 픽처 컴퍼니

국내 배급 : NEW

     : 2017 6 29일 넷플릭스 & 극장 개봉

     : 12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20

 

 

시 놉 시 스

우린 집으로 갈거야, 반드시 함께

강원도 산골 소녀 ‘미자’(안서현)에게 옥자는 10년 간 함께 자란 둘도 없는 친구이자 소중한 가족이다.

자연 속에서 평화롭게 지내던 어느 날, 글로벌 기업 ‘미란도’가 나타나 갑자기 옥자를 뉴욕으로 끌고가고,

할아버지(변희봉)의 만류에도 미자는 무작정 옥자를 구하기 위해 위험천만한 여정에 나선다.

 

극비리에 옥자를 활용한 ‘슈퍼돼지 프로젝트’를 추진 중인 ‘미란도 코퍼레이션’의 CEO ‘루시 미란도’(틸다 스윈튼),

옥자를 이용해 제2의 전성기를 꿈꾸는 동물학자 ‘죠니’(제이크 질렌할),

옥자를 앞세워 또 다른 작전을 수행하려는 비밀 동물 보호 단체 ALF까지.

각자의 이권을 둘러싸고 옥자를 차지하려는 탐욕스러운 세상에 맞서,

옥자를 구출하려는 미자의 여정은 더욱 험난해져 간다.

 

 

영화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1st Look 퍼스트 룩(Tel. 518-1088)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